화이팅 대디라는 그룹인데 자칭 아빠밴드라더군요~ㅋ
우연히 듣게되었는데
듣고보니 같은 남자로써 뭉클하군요 ~
세상의 모든 아버지들 힘내세요~~^^
아버지는 영원한 슈퍼맨입니다 ........
아래글은 네이버 뉴스에서 화이팅 대디밴드에 대한글을 복사해온겁니다 한번 읽어보세요~~ㅋ
화이팅 대디는 40대 멤버를 주축으로 결성된 밴드다.
화이팅 대디는 한때 뮤지션으로서 촉망을 받았던 심전무가 42살의 나이에 뒤늦게 그룹을 결성해 화제를 모았던 그룹으로, 작곡가 겸 키보디스트 J.S(35), 드러머 이민진(26), 보컬 한라산(27), 베이스 박진규(23)가 합세해 화이팅 대디가 탄생됐다.
지난 7월 음반을 발매한 화이팅 대디는 '우리 시대의 가장들을 위한 응원가'를 표방하고 발표된 '화이팅 대디'를 선보이며 '아빠 밴드'라는 별칭을 얻었다. 지난달 서울 압구정 클럽에서 벌인 공연을 시작으로 연말까지 매달 소극장 공연을 계획하고 있다.
리더 심전무는 "함께 불러 더욱 신나고 즐거운 노래를 부르는 것이 목표"라며 "소극장에서는 팬들과 함께 호흡하며 가슴과 가슴으로 만날 수 있는 최고의 공연장으로 앞으로 쭉 공연을 펼쳐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파파스는 "내안의 열정을 숨긴 채 아버지로만 살아왔다. 15년 전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다시 모였다"면서 "40대는 끝이 아니라 시작이라는 것을 보여주겠다"고 굳은 각오를 드러냈다.
화이팅 대디는 1집 음반을 발표하자마자 수록곡 '화이팅 대디' '이쁜이꽃분이'가 동시에 팬들의 사랑을 받는 인기를 누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