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다 정리를 하고 싶은데 그냥 필터로 보면 쉽지만..
그것보다 한 시트에 데이터를 입력하면 그 번호에 맞는 시트로 들어가는
시트를 만들어 보고 싶어 이렇게 글을 씁니다.
1번시트가 일지라고 하고
2번은 #01호
3번은 #02호
4번은 #03호
5번은 #04호 라고 한다면 더 많이 있습니다.
이런상황에 1번시트에 첫번째 셀에 1이라고 쓰면 2본사투 $01호로 가고
또는 4번이라고 쓰고 내용을 입력하면 5번시트로 자동복사되게 만들고 싶습니다.
지금은 if를 이용해서 1을 입력하면 2번페이지로 값을 가져오게 하는 방법을 해봤는데..
만약에 1번 페이지에
1
1
1
2
3
3
1
이런식으로 데이터를 입력하면 2번페이지에는
1
1
1
1
이런식으로 그 칸이 벌어지는 상황이 오더군요... 이런 칸 덜어짐과 좀더 쉽게
시트마다 데이터를 자동 정리복사? 하는 방법이 있나요...? 알고 싶습니다...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