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펌;;)인터넷 이명박반장 대통령 평가 비꼬는글;;;;(공감?;;)

구련검황 작성일 08.08.16 18:44:18
댓글 7조회 1,991추천 4
제목 : 제친구중에 임영박이라는 애가 있는데요

진짜 이자식 죽여버리고 싶습니다.
작년에 일본에서 전학왔는데요.
정신병자같이 하는짓도 이상해서 정말싫어했는데
우리학교 신문부가 밀어줘서 임영박 이자식이 반장이 됬습니다.
아짜증 완전 학교가기 싫어요

뭐든지 다 지맘대로고
전교회의 가서 이번에 3반쓰레기 가져와서 우리반애들보고 치우게 하겠다고
말하고 왔다고 합니다..ㅡㅡ
3반 반장이 우리학교 짱이거든요.
애들이 반대하니까 우리가 2반애들한테 선동됬다고
말도안되는 소리를 해댑니다.

그리고 애들이 반장선거 다시하자고 막 그러니까
학생부한테 꼬질러서 우리징계주라고 그러고 ㅡㅡ^
학생부는 또 임영박한테 유희왕카드 그거 받아가지고
우리한테 뭐라고 막 그러고

임영박 얘때문에 우리반 거의 전교에서 왕따되게생겼어요.

아직도 5월이라는 사실이 너무 화납니다.
그냥 전학가버리고싶네요 ㅜㅜ

댓글 :

지가 어려울땐 선생님이라면서 스님불러서 굽실대더니 나중엔 지 꼬붕들시켜서 스님 호주머니 검사하는 그넘?

영박이가 하도 진상이니 5반 깡패새끼들이 우리반을 아주 우습게 보고 우리반 책상 중 하나를 지네꺼라고 한다면서요? 영박이도 원래는 5반출신이라면서요???

3반반장한테 그렇게 굽실거리고 삽살개노릇 했는데도 3반에서는 우리반 책상보고 그게 어느반 책상인지 모른다고 영박이 뒷통수를 깠대면서요?

2학년때 반장이였던 오모현이라는 애가 학급일지 준다니까 그때는 필요없다고 하더니 지금와서 학급일지 사본 집으로 가져갔다고 학생부에 일러바치려고한 걔????

맨날 영박이 역성만 드는 신문부 애들하고 놀지말자고 하는 애들을 규율부에 넘긴 그 영박이?

영박이가 임명한 회계부장이 사고를 쳐서 학급비를 다 들어먹었는데
회계부장은 놔두고 그 밑에 심부름하던 애를 잘랐다면서요?

회계부장이랑 영박이가 같은 교회 다닌다면서요?
소로 망하는 교회라던가?

회계부장이 학급비를 말아먹었는데 죄없는 일반 학생들한테 연필값을 아끼라는 그 영박이?

새컴퓨터 사줬더니 로그인도 못하고 1주일동안 컴퓨터 고장났다고 징징짜던 그 영박인가?

3반반장한테 쓰레기 양을 30kg 미만으로 해달라고 애원하던 그애?

쓰레기에 "품"자 마크만 붙여달라고 애원하던 걔? 3반이 그러자고 하니까 이제 우리가 3반 쓰레기 치워주자던 넘 말씀인가요?

아, 나도 알아요 영박이 이세상에 자기반 아이들한테 안 좋은것 먹이는 반장이 어디 있냐고 하던 애. 근데 그건 영박이가 잘못 알고 있는거죠. 미친건가?

친구 도시락에 침밷는 ..그래놓고 몸에 좋다고 억지로 먹으라고 협박하는 애?

반장 되기 전부텀 근신 정학 퇴학 등 징계가 14번이나 있었다면서요? 반 전체가 다 딴반으로 옮길 수도 없고... 참

지는 징계를 14번이나 받았으면서도 다른 아이들한테만 교칙과 질서를 지키라던 그넘?

아~ 그 애 나도 알아요.. 절대 자기 잘못했다고는 안하는 고집불통이던데.. 다른 친구들 말들을 귀담아 들을 줄 모르는 독선주의적인 친구라던데..

옛날에 4반 반장이랑 분단장은 5반 깡패 ㅅ끼들한테 돈이랑 계급장 딱지받고 반을 통째로 팔아넘겼는데 반을 도로 찾는데 꽤 오래 걸렸다던데... 영박이가 미쳐서 기억이 안나나봐요.

자기 집이 부동산 중개소 한다고 하지 않았어요? 땅많다고 자랑하던데.. 동생이 햄버거 가게 한다고 한우 비싸다고 딴나라 소고기 수입한다고 하던데... 그 햄버거 바퀴벌레도 나온 그 집이던데.. 쯥..

혹시 복도에 보트 띄운다고 안 하던가요?

각 반 사이 벽에 "대구멍"을 뚫어 칠판사이로 학생들이 자유롭게 다니자는 그 영박이죠?

맨날 꼴통짓 하면서도 아침잠은 없어가지고 7시면 학교에 나와 늦게 나오는 사람 이름적어 선생님께 일러바친다는 그 임영박??

대머리벗겨진 형 있는애 맞죠? 걔네 형을 통하면 학급에서 안 되는 일이 없다던데...

임영박이면....혹시.....전에 BBK치킨이 지네꺼라고 자랑하다가 BBK치킨이 망하니까 지네꺼 아니었다고 우기던 그 영박?1학년때 반장선거에서 애들한테 떡뽁이 돌리다 샌님한테 걸려서 반장선거 못나온 그 영박?

임영박 혹시 쥐같이 생겼나요?

그놈이 혹시 양호실도 민영화 하자고 않던가요?

아...그넘 때문에 한강물 팔아묵을 현대판 봉이 김선달도 생길거라면서요 ??

영어도 지지리도 못하면서 선생님한테 영어로 수업하자고 했다면서요? 앞으로 반에서 모든대화는 영어로 하자고 그랬다면서요?

임영박이 한글도 잘 모른다고 하던데 사실인가요?

양호실 없애고 학교근처 병원으로 치료받으러 다니자는 얘기는 안하나여???

임영박 나도 알아요... 생긴게 쥐상이라던데~

아,, 영박이,, 1반이 찌/질하다며 1반을 3반에 편입하자고 하던 걔잖아. 급식실의 가스도 돈을 따로 내야한다던 그녀석이지? 학교앞 문방구에서 파는 불량식품, 싸고 질좋다며 단체로 사다먹자던 그녀석?

아 3반반장 조 져 부 셔아니던가요??영박이 지난번에 조 져 부 셔네 집 마당에서 조 져 부 셔 차 대신몰아주던데;;

학교 테니스코트에서 신문부 아이들과 괴기굽어먹는 그놈?

그놈 혹시 5반 반장한테가서 대가리 세번 굽실굽실굽실 거리진 않았나요? 혹시나 해서요...

아~~~ 저도 알아요..예전에 줄반장할때도 자기줄을 누구한텐가 바친다고 했던 그아이...

5반 깡패들한테 뚜들겨 맞고 돈 털리고 온 애들 대신 5반애들 용서한 그 임영박?

아 저도 잘 알아요, 땅따먹기 잘하는 그 임영박이 맞죠? 후에 뽑힌 학급 임원들 땅따먹기 실력도 장난 아니라 하던데...

반장 되면, 자기가 저축한 저금통 모두 털어 학교에 기부하겠다던 그 영박이?

저금통 전부 털어 기부한다고 했놓고, 기부는 하되 통장은 제놈이 가지고 있겠다는 그 임영박이? 그리고 차일피일~ 쌩까고 있는 그 쒸레기?

중앙 현관에 호수 틀어서 물 길 만든게 그 애지?

이번에는 교실 뒤에 사물함을 없애고 반에서 제일 부자넘 102층 기념탐을 지어준다네요...사물함 어디로 옮기나? ㅉㅉㅉ

냐두~ 걔 아는데 ㅋㅋ 소고기라면 자다가두 벌떡 일어나 먹는다는 갸가 갸 맞쥐? 삼억짜리 소 먹고 잡다는 갸~~ 삼억짜리 소 왜 못키우냐구 명박줬다는 갸~~ 하여간 니네반도 참 불쌍하다 캄캄하다 ㅋㅋ

아 저도 그넘 알아요... 야영가서 촛볼행사하는데 니네들 왜 촛불들고있냐고 배후가 누구냐고... 촛불안끄면 정학준다고했던 그 영박이 맞죠~~~

2반 갔다가 돌아와서 부반장이 애들이 촛불 켜고 기도한다니까 촛불 누구 돈으로 샀느냐던 그 영박이?

아, 나도 알아요. 영박이 그 녀석 자기는 3억원짜리 쇠고기가 어쩌고 그래놓고 반 아이들 라면값 걱정하던 영박이... 얼마나 착하다구요..ㅋㅋㅋ

우리반 성적 7% 올린다고 약속해 놓고 공부 잘하는 놈들 몇 놈만 집중적으로 공부시키기 위해서, 대부분의 우리반 아이들은 아예 공부를 못하게 만들어 버린 녀석이죠.

학교교문열어놓고 불장난 하다 교문 홀라당 다 타니까 반 애들한테 돈걷어서 교문 다시 짓자고 한 그애...

지 꼬붕들 풀어 같은반 급우들 패구선 맞은애들 보고 폭도라고 하는 그놈 ?

정치·경제·사회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