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말씀드려서 정말 유대자본에 대한 것이 사실이 아니길 바랍니다.
너무 끔찍하거든요.
하지만 시대정신을 보면 어느정도 그 실체가 있다는 확신이 듭니다.
우선 FRB는 그들의 소유가 맞습니다. 록펠러 모건 로스차일드 등등
보시면 아시겠지만 20세기초 미국은 중앙은행이라는 것이 없었습니다.
(미국 독립의 직접적 원인이 영국중앙은행에 편입을 피하기 위해서 였고 당시 미국인들은 중앙은행 시스템에
심각한 거부반응을 보이고 있었습니다.)
당시 유명 금융인이였던 모건은 뉴욕의 은행이 도산할 것이라는 유언비어를 퍼트리고 다닙니다.
그 결과 대량 인출사태를 겪에 되어 수많은 은행들이 파산하게 되지요.
또한 미국 경제는 엄청난 타격을 입게됩니다.
그러한 기회를 살려 중앙은행이 있어야만 그와같은 사고가 발생하는 것을 막을 수 있다고 선전합니다.
사람들은 그것에 혹하게 되고 금융인들은 비밀회의를 열게 됩니다.
그 결과 유대금융자본의 도움으로 대통령이 된 우드로윌슨이 법안을 통과시키게 되지요.
중앙은행을 손에 넣은 그들은 통화량 조정을 통해서 주기적으로 인위적인 불황을 만들어냅니다.
통화량을 늘렸다가 조였다가 하는 수법으로 그들은 수많은 부를 강탈합니다.
또한 미국의 연방세라는 직접세가 있는데 어떤 법적근거도 없이 부과되는 초헌법적인 세금입니다.
미국민은 그것을 위해 소득의 25%의 세금을 내게되지요.
그것 뿐만이 아닙니다. MARGIN LOAN이라는 것을 만들게 되는데...
10%선금과 90%담보대출금으로 주식을 살 수 있는 제도입니다.
그러나 은행에서 콜을 하게되면 24시간 이내에 돌려줘야만 하게되죠.
그리고 그들은 대규모 콜을 시작합니다. 수많은 사람들은 재산을 강탈당하게 되죠.
또한 그런 상황에서 통화량을 급격히 줄여버립니다. 그로 인해 촉발된 것이 그 유명한 세계대공황이죠.
그리고 대공항을 극복한다는 구실로 금본위제를 폐지하게 됩니다.
뿐만아니라 국민들이 가지고 있던 금도 내놓으라고 협박하죠.(안내놓으면 10년형)
화폐는 금으로서 그 가치를 보장받았지만 그 이후로는 단순한 종이조까리가 되어버립니다.
그 금음 어찌되었냐고요? 인 마이 포켓!!!
당시 대통령이나 유명인사들은 유대자본에 대해 경계하는 멘트를 날렸는데... 생각나질 않으니 패스하도록 하죠.
그리고 아론루소라는 전직 정치인(니콜라스 록펠러의 단짝친구)가 그들의 계획에 대해 폭로하는 씬도 등장합니다.
또 FRB의 탄핵을 계획했던 루이스 맥퍼든은 2번의 살해 위협 후에 암살당하게 됩니다.
그리고 그들의 돈버는 수법은 전쟁입니다. 전쟁으로 엄청난 전쟁차관을 빌려주고 이자놀이를 할 수 있으며
자신들의 군수품을 팔게되죠. 적이든 아군이든 개의치 않고 팔아왔습니다.
또한 미국의 정치적 영향력을 확대할 수 있게되죠.
밑에 어떤 분이 일본이나 독일도 유대자본과 연관이 있어 잘나가냐고 되물었는데...
일본이나 독일(서독) 역시 패전이후 미국이 들어갔습니다. 그들에 의한 정권이 탄생한 것이지요.
뭐 우리나라도 마찬가지 아닙니까? 김구, 김규식, 안재홍, 여운형 등등 통일정부를 세우고자 노력했던
진정한 정치인들은 모두 암살당해버렸습니다. 미국에서는 밀어주는 척 하다가 트루먼 독트린을 선언하며
남한 단독정부 쪽으로 가닥을 잡습니다.
시대정신에서도 나오지만 그들의 목적은 하나의 은행 하나의 군대 하나의 정부라죠.
조지소로스... 그 유명한 환투기 투자가의 이름은 누구라도 들어봤을 겁니다.
말레이 총리가 이 조지소로스를 아시아 외환위기의 배후로 지목했고
조지소로스의 뒤를 바주는게 유대자본이라더군요.
근데 몇일 전에 도서관에서 책을 뒤적이다가 조지소로스의 책이 있을래 잠깐 들려다보니...
조지소로스가 세계중앙은행을 세워야 한다고 떠들도 다닌다더군요.
뭔가 냄새나는 부분이 많습니다. 이상하게 아귀가 잘 맞아 떨어져가요.
정말 이해할 수 없었던 정치인들의 행태가 이해가기도 하고요.
(밑에도 언급했지만 911같은 경우 민주당으로서는 공화당을 셧아웃 시킬 수 있었는데... 굳이 그러지 않았다는 것이지요.)
어떤 분은 반대로 증명하라고 했으니... 시대정신을 참고하여 끄적여 봤습니다.
갑자기 생각나는 대로 갈겨써서 두서가 없지만 알아서 읽어주세요.(참 무책임하죠?)
정말로 이 시대정신이란 다큐에 대해서 반박해주시기 바랍니다.
분명한 것은 시대정신은 심각하게 그들의 명예를 훼손했는데 소송이 걸렸다는 이야기가 없는 것을 보면 그들은 그냥 넘긴듯 합니다. 분명 알면서도 넘겼겠지요.
왜 넘겼을까요? 왜 반박하지도 않았을까요? 반박할 가치가 없어서?
반박을 제대로 할 수 있다면 하겠지만 그러지 못할 경우에는 차라리 조용히 무시하는게 낫다고 판단한 것 같습니다.
어차피 그깟 다큐야 비주류니까요. 몇사람 보지도 않았고 그들에게는 메이저 언론이 있는데...
인터넷에 돌아다니는 그깟거 건들면 괜히 부스럼을 만든다고 생각한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