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중동 이젠 뒤졌다 ㅋㅋ 불매운동은 정당하다 [5월에피는꽃님 정리]
법원은 조중동 광고주 명단을 인터넷에 올리거나 불매운동에 나서는 것은 정당한 소비자운동이라고 밝혔습니다.
다시 말해 전화로 업무방해하는 것은 위법(이것도 억지지요 하하)이지만, 소비자로서(저희는 누구나 소비자가 될 수 있습니다.) 특정 업체 및 상품에 대해 불매운동을 벌이고 광고주 리스트를 인터넷에 올리는 것은 합법적이라는 소리지요.
하하..!!!!!!!!!
언소주 잘 아시죠? 소주는 역시나 '언소주'..
오늘부터 본격적으로 “조중동에 집중 광고한 기업 제품 불매운동" 한다고 합니다.
이는 “법원이 인정한 정당한 소비자운동”이라고 합니다.
(언소주는 한겨레·경향을 배제한 채 조·중·동에만 광고하는 기업들 가운데 한 개 기업을 우선 선정한 뒤 집중 불매운동을 벌여 태도 변화를 주문하고, 이후 차례로 대상 기업을 늘려간다는 방침이다. 불매운동의 첫 번째 대상으로는 일반 시민들이 손쉽게 구입을 중단할 수 있는 식품 관련 기업을 선정했다. 구체적 기업 이름은 8일 오후 1시에 열리는 운동 돌입 선포 기자회견(서울 광화문 조선일보사 앞) 때 공개할 예정이다. )
하하!!!!!
어떤 기업이 첫번째로 선정될지 정말 궁금합니다.
아마도 첫번째인 만큼 충격이 상당히 클 듯..
법원에서도 정당한 소비자운동이라고 하니 우리 민주주의 아고리언들도 적극 동참해 조중동 좀 길들여야 겠지요.
질긴놈이 승리한다.
우리겨레, 우리조국을 친일파들 손에 넘겨주지 맙시다
PS 조중동이 가장 무서워하는 것이 바로 광고주 건드는 거지요. 작년에 이놈들 얼마나 긴장하며 과잉 반응했습니까? 하하
법원이 소비자에게 정당하게 조중동을 압박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준 겪이니..우리 소비자들은 열심히 그 일을 수행할 수 밖에요.
저는 조중동이 정말 밉습니다. 주는 것 없이 밉지요. 미운 정도가 아니고 당연히 대한민국에서 사라져야할 찌라시라고 봅니다.
조중동 절독 운동도 벌여야 하는데요. 제가 직접 시도한 방법인데 효과가 있습니다. 저희 어른신들이 상품 유혹에 넘어가 족벌신문을 보셨는데, 제가 강력히 절독하시라고 하니깐 다른 족벌신문을 보시더라구요.
아 이론..
그래서 생각했지요. 차라리 인터넷으로 신문을 무료로 보시는 방법을 알려드리자.
그래서 불경기에 신문 구독료도 아깝다며 절독을 요구하고선. 인내심을 갖고 어르신들에게 인터넷으로 신문 보시는 방법을 알려드렸습니다.
아 군데..효과가 있었습니다.
정말 조중동을 절독 하시고 인터넷으로 신문을 보시는데 아주 즐거워 하십니다.
특히나 무료라는 것에 아주 끌리시는 듯..하하
우리 가정, 회사부터 조중동을 없애도록 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