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끔 나타나서 게시판이 좌빨이니 여기도 빨갱이들이니
좌파들때문에 어쩌고 저쩌고 ㅈㄹ하는 셍키들때문에 인터넷 사전좀 찾아봤어
대한민국에서의 좌파
한국의 좌파는 1910년대말 상하이에서 고려공산당으로 처음 등장했으며 일제강점기인 1920년대부터 조선공산당 결성 등으로 활동했다. 1945년 해방 직후 한반도 공산주의 운동은 북한보다 남한에서 활발했으나, 유상 몰수, 유상 분배 성격의 토지개혁으로 일부 소작인이 토지를 소유하는 혜택을 받게 되었고, 남로당 및 조선공산당의 주요 당원이 검거되면서 남한의 좌파는 쇠퇴하였다.[2] 주요 지지 계층과 핵심 활동가의 제거로 쇠퇴하게 된 것이다. 더구나 5·16 군사정변 이후 반공을 국시로 하는 군사 독재정권의 등장으로 남한의 진보적 사회운동은 공산주의나 북한의 지령을 받은 친북 세력으로 매도되거나, 인혁당 사건처럼 국가에 의해 조작된 사건으로 탄압받는 일도 있었다.
대한민국 국가정보원에서는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북조선)에 동조하거나 그 주장과 비슷한 이념을 좌익으로 규정하고,[3] 국가보안법을 통해 이들을 처벌하고 있으며, 좌익이라는 용어보다는 “급진 좌경 세력”이란 용어가 더 많이 사용되고 있다. 이로 인해 좌익이 반드시 공산주의를 뜻하지 않음에도, “좌익” = “공산주의”로 통용되어, “좌익”이란 용어를 스스로 사용하는 단체는 없다. 대신, 어감상 좀 더 부드러운 “좌파”라는 용어가 “좌익”을 대신하여 사용되고 있다.
하지만 좌파이념을 '친북한'으로 연결하는 시각이 아직도 대한민국에 많다. 2008년 현재 대표적인 한국의 좌파정당인 민주노동당은 친북 게시물 삭제 거부, 북조선 방문때의 김일성 생가 방문 등 때문에 '친북좌파'로 불리고 있으며, 심지어 기존의 집권 정당과 비슷한 보수주의적 색채의 통합민주당도 북한에 대한 개방적인 정책 때문에 한나라당과 주요 언론으로부터 '친북좌파'로 불리고 있다.
1990년대 들어 소비에트연방해체,옛 동유럽 공산정권들의 붕괴로 공산주의가 붕괴되면서 좌파의 전체적인 세력은 줄어들었으나, 반대로 북한에 동조하지 않는 좌파 운동은 이전보다 더욱 더 활발해졌다. (아래 소개된 '기타 좌파 단체' 참조. 아래 소개된 단체들은 대부분 1990년대 중반 이후 공식적인 활동이 가능해졌다.)
//////////////
제발 좌파타령하는 인간들은 사전먼저 찾아보고 욕을하던 ㅈㄹ를 하던 하라고해. 니들이 떠드는 좌파는 좌파도 아니고 지금 반정부시위하는 사람들의 행동들은 좌익운동이 아니라 우익운동에 가까와. 민주당도 창조한국당도 모두 우파적인, 보수적인 정책과 색체를 지향하고 있고 그들은 분류에서도 우파로 분류돼. 알겠니? 진보로 꼽을 수 있는당도 진보신당, 민노당정도밖에 없고 이들은 아직 힘도 없고 의석도 거의 없어.
국민의 정부 참여정부에서도 마찬가지야. 중도좌파? 내가보기엔 노무현 전대통령이 추진한 정책을 크게보면 모두 우파에 가까와. 특히 독도문제, 작통문제 등을 보면 우리나라의 강한 민족주의를 대변하는 느낌이 들거든. 각종 문화교류와 교역등 FTA추진과정과 지난정부의 성과를 보자면 그들에게 굽실거리지 않고도 충분히 우리가 성장하고 그들과 대등한 조건에서 협상도 하고 이득도 챙겨냈지.
오히려 일왕에게 실실거리고 미국가서 미국 기업가들에게 대한민국을 무슨 일개 회사로 소개하고 굽실거리며 투자해달라고 서툰 영어로 떼떼거리고 결국 병걸린 쇠고기 받아온 멩박이가 좌파라 할 수 있겠지. 그것도 서민들 위한답시고 결국 지키지도 못하는 생필품 몇십개 정해 관리해보겠다고 설치다가 망하고 생색내기에 그쳤던 유류비 지원과 대학생들 대출로 빛만드는 작태는 꼴통좌파 정책일뿐.
뭐 그래, 만약 서민세금 올려서 국방, 외교, 나라의 기초를 다지는데 쓰면 그럴수도 있다 생각은 들어. 그런데 이셍키 하는걸보면 단지 서민탈탈털어 구지 구제해줄 필요도 없는 대기업에 상납하는 꼬라지가 문제라는거야. 삼성이 나라가 안도와주면 안클것같아? 현대가? SK? 통신사? 개들은 이미 세계시장에서 자기들만의 기술력과 노하우로 구지 안도와줘도 안망해 특히 IMF거치면서 더 탄탄해졌지.
단지 반공정신으로 모든걸 판단하고 싶은 니들마음은 이해는 가다만 세상이 변해도 너무 빨리 변했어. 니들이 지금 따르고 숭배하는 이메가와 딴나라는 단지 또라이일뿐 그생키가 우파도 아니고 미국과 일본에 실실거리고 북한만 적대하는걸 보면 이생키들은 그냥 꼴통이라는 결론만 나와. 정책부터 그냥 우파, 보수정책이 아닌 그냥 재벌정책이고 지들만의 정책이지.
착각하는것중의 하나가 늬들은 "빨갱이" "좌빨" 이 아직 존재한다고 믿는거야. 뭐 그럴 수 있어. 어딘가는 간첩이 활동하면서 선동을 하던 뭘하던 할수도 있는데 갸들이 ㅈㄹ을 하던말던 우리국민은 더이상 북한을 숭배하고 적화통일을 추종하는 띨빡들이 아니라는거야. 니가 생각해도 지금 북한주민들 불쌍하지 않냐? 그 어느 생각있는놈들이 북한체제를 신봉하고 좋아라 하겠냐? 대표 모델이 될 나라라도 있냐? 소련도 망해 독일도 망해 남은건 북한인데 얘네들은 너무 불쌍해..
단지 이메가와 한나라의 정책과 그 행동들이 서민을 누르고 자신들의 특권만을 대변하고 불투명하고 답답하며 모자란 정책들만 내놓고 맨날 사고만 치고 사고치고 나서 책임질 생각은 안하고 국민이 왜 사고쳤냐고 따지면 경찰 투입해서 입막하는게 다란 말이야. 그게 불만이고 이건 좌파우파 보수진보 이따위 개념도 아니라는 거지.
난 멩박이 이하 한나라당 얘들이 정말 구제할 수없는 정도의 시대적응 못하는 무뇌들인 가장 대표적인 증거가 멩박이가 라디오 연설을 하고있고 그냥 하게 둔다는거야. ㅋㅋㅋㅋㅋ TV도 아니고 인터넷도 아닌 라디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을 누가 써주는지 알게모를 라디오 ㅋㅋㅋㅋㅋㅋ 그냥 라디오 연설을 한다는것 자체가 ㅄ인증하는거지.
(말도 못하고 떼떼거리고 누가 질문하면 시껍하는 멩박이 수준에서는 참 편할것같긴 해)
고 김대중 전대통령, 고 노무현 전대통령과 대충이라도 비교해보면 멩박이가 얼마나 똘추인지 짐작이 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