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7대경관 사기극이 슬슬 수면위로..

가자서 작성일 11.12.13 21:31:26
댓글 4조회 1,791추천 9

 

 

[제주도] 7대경관 사기극이 슬슬 수면위로..

 

 

7대경관 전화비 미납하면 선정 취소”
도 당국 실토…재단 상술에 ‘농락’ 파장 예고
도내 자생단체·기업 강제적 ‘전화기탁’ 질타


요약하자면,

투표를 위해 약 1억통의 전화를 하고 200억원의 전화요금을 납부해야되는데, N7W(New 7 Wonders)재단에서 전화요금을 납부하지 않으면 1억표의 유료전화투표가 무효가 되고 따라서 7대경관 선정을 취소하겠다고 협박(?)해왔다는 것입니다.

제주도는 아직 어떻게 200억원을 납부할지 대책도 없는 상황이고, 결국 N7W의 상업사기에 놀아났다는 목소리들이 제주도 내부에서 나오고 있는 상황이네요.

하여튼...
알 사람들은 다 아는걸 가지고 눈가리고 아웅하는건 이 정부의 장기같아요..

http://www.jejudomin.co.kr/news/articleView.html?idxno=24359

 


      -----------------   선정전에도 이미 수차례 문제 제기된 부분인데 철저히 무시하고 진행하더니 결국 망신을 당하겠군요.. 도대체가 전시행정도 어느정도지 이건 할말이 없네요.. 몇백억이면 차라리 자체적 홍보를 위한 비용으로 썼으면 비난이라도 덜 받을텐데..   왠 듣도 보고 못한 이상한 사이트에서 주관. 조작 투표가 얼마든지 허용되는 전혀 설득력없는 허접한 방식으로 선정할 때 부터 이게 무슨 뻘짓이냐 싶었는데... 정치라는게 원래 사기성 없으면 못하는 분야라 하지만, 사기를 쳐도 이런 멍청한 사기가 어디 있노? 우리나라 정치하는 사람들 이렇게 지능지수가 떨어지나? 국민들 상대로 사기치는 기술이 너무나 너무나 한심할 정도로 허접하네요.  
가자서의 최근 게시물

정치·경제·사회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