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박근혜는 4선 국회의원이다. 4선 국회의원이면 중진을 넘어서 당 대표급이야. 4선 국회의원이면 장관따윈 싸대기 후려치고도 남는다. 별명이 선거의 여황이었어.
2. 박근혜 공약이행률 74.12% 출석률 80.92%(18대 기준 국회의원 상위권) 19대이후로 출석률이랑 낮아지는데 대선 활동으로 인해 실질적으로 국회의원 역할이 힘들었다. 문재인 출석률이랑 비교하고 딴지 걸기를 부탁. 문재인도 19대 출석률은 완전 낮으니.
3. 박근혜 법안발의 가결률 15~18대 국회에서 전부 가결률 3~40%정도.(18대 국회 가결률 이정희 2%미만, 정동영 3.4% 역시 상위권)
4. 박근혜 리더쉽 - 박근혜는 보수결집의 주 동력이지 그게 총선,대선에서도 드러난거고 2004년 탄핵 역풍때 기억하는 새끼들은 다 알꺼다. 그때 통진당만큼 까였던 정도가 아니라 한나라당 해체하란 얘기도 크고 작게 들려올 정도였어.
그 상황에서 친박세력 그니까 박근혜 추종세력들이 박근혜가 당대표 나간다니까뜯어말렸다더라 그거하면 박근혜 회생불가능할수도 있을꺼라고 근데도 보수정당과 보수를 위해서 나간게 박근혜였어. 천막당사는 너무 유명하니 알꺼고 당시 새누리당의 큰위기 때마다 구해낸것도 박근혜의 역할이 컸지.
5. 박근혜 안보관 - 대표 예시론 국보법을 지킨게 있지. 이건 정말 큰거다. 당시 같은당 의원인 이재오,고진화,전재희,정의화 의원 등은 폐지 후 대체입법하자는 입장이었고 한나라당 국회의원 수도 많지 않았지. 더군다나 노무현정부때였고 노무현이 국보법 폐지로 가닥을 잡은상황에 협조해주지 않는 당식구들하며.. 그와중에 박근혜는 내모든것을 걸고 기필코 지켜내겠다고 선언하지. 국가보안법은 흥정의 사안이 아니라며 동료의원들을 설득하고 국민들의 지지에 힘입어서 결국 국보법 폐지 백지화에 성공한다. 대단하지 않냐?
6. 박근혜가 멍청해?? - 서강대 수석 졸업에 영어, 프랑스어, 중국어 총 4개국어가 가능하다. 거기에 미국, 중국, 일본, 유럽등 외교 경험도 풍부하고. (박근혜 독일 메르켈 총리와 사이좋고 한건 유명해서 왠만하면 다 알듯)
7. 자 그럼!! 문재인은 뭐있나??? 강.간범 변호해주고 패스카마호 11명살인한 조선족 살인범 변호해주고~ 세계 경제호황기에 경제상승률 5프로미만을 달성하고 서민을위해 등록금 40프로 인상시킨 우리 노무현 정부 꾸리느라 고생한거???
문재인의 장점 리더쉽 이야기 해봐.. 어디 몰했는지...문재인을 왜뽑나?? 노무현의 정신을 이어받는다?? 노무현 정부가 설마 국정운영 잘했다고 평가하는건 아니겠지???? 내가 진짜 짱공 눈팅만하다가 방금 읽었던 밑에 글보고 가입하고 댓글단다.
문재인은 대북 안보관이 정말 빼도박도 못해. 너무 심각하게 문제인이야 문제~~. 임수경을 어떻게 통일특보로 내세우지? 임수경이 누군진 아나??? 무단으로 북한으로 건너가서 김일성을 끌어안고 울면서 아버지~!!! 라고 외친분이 임수경이야. 그뿐인가? 그 당시 지금보다 한미동맹이 더욱더 필요하던 시대상황때 주한미군 몰아내자고 선동하고 시위하고~~ 거기 모잘라 전쟁의 원인은 미국이고 미국이 악의 근원이라고 설파하던 여자다. 진성 빨갱이지. 그런 여자가 민주통합당의원에 문재인이 간택하여 통일부 특보로 내세우는거보면.. 문재인도 그나물에 그밥 처럼 느껴지는건 나뿐이 아닐껄...
그뿐이 아니지. 문재인의 nll 공동어로구역 주장에 김정은 대통령 입취임식 초청 발언, 그간의 북한도발에 대한 건 사과 없이 대북지원 바로 시작한다하고. 김대중 노무현의 핵볕정책을 이어받겠다는...이런 말도안되는 소리를 하는데 참... 상식적으로 이런 사람을 뽑고싶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