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다니는 학교에 화장실 게시판 일베츙들의 흔적이 너무 많습니다 노무현 전 대통령 사진에 코알라랑 합성한 프린트도 떠돌아다니더군요.. 왜 숨어서 그렇게 활동하는걸까요 몇년전하고 너무나 다릅니다. 눈에 보일정도로 이새끼들 활동이 확장되었습니다
처음엔 그냥 디씨에 병신들이 몰려간 사이트라고 웃어 넘겼으나.. 자꾸 매스컴에 나와서 문제되고 나서 접속해봤는데(짧지만 많이 분석했음) 입구부터 노무현 김대중 전 대통령이 당할 수 있는 모든 모욕은 다 당하고 있더군요. 합성한거 보면 외국의 모든 쓰레기 사이트 특히 2ch를 데려와도 그만 못할겁니다
제 생각엔.. 좀 정상적인 보수성향의 사이트가 제대로 나와야되는데 그게 없으니까 약간의 보수적 성향만 가지고 있어도 일베로 몰리는듯 싶습니다..
어쨋든 인증대란때 가봤는데 이새끼들이 문제인건 능력자들이 많다는겁니다..(의사 한의사 약사, 특히 외국 금융권쪽 변호사 판사까지) 한두명이 아닙니다. 특히 포르쉐에 벤틀리 벤츠 bmw 특히 포르쉐 벤츠가 특히 많았고(충격). 사진 다운받아 구글링하고 다 검열해봤는데, 왠만하면 다 잡아낸다고 자부하는데 주작이 아니라 충격먹었습니다. 댓글에 여러각도로 찍어달라고 주문하는데로 찍더군요.
좆중딩들이었으면 애초에 신경도 안쓰죠.. 이제는 신경쓰입니다. 문제는 역사적으로 제대로된 교육을 받았고 사회적으로 성공했다는 소리?를 듣는 정상인인척하는 그런 사람들이 일베츙이니까 답이 없는겁니다. 얼마나 심각합니까?
차라리 좆중딩들이었으면 아직 희망은 있으니 어떻게든 바꿔보려고 노력하겠는데 30대 능력자들이 일베츙이면 이미 어떻게 할 방법이 없습니다. 어떻게 해야될까요? 관찰해야합니다..
일베 사이트 접속량 통계도 보니까 갈수록 올라가고 있습니다.. 지금도 문제되지만 발톱의 때보다 못하고 갈수록 더 커지면 사회적으로 심각한 암덩어리가됩니다.. 뉴스 보니까 애들은 세뇌당했는지 5.18이 폭동이라고 하는 애들도 있습니다<9시 뉴스 참고> 실제로 인터뷰하는거 보니 소름돋았음.. 하지만 애들이니까 아직 희망있다 생각합니다. 지금이라도 역사교육이 진짜로 절실합니다.. 5.18 광주 민주화운동이 폭동으로 부르는 사람도 없었고 지금 저렇게 인터뷰에서 당당하게 말할 수 있는 사회가 되버린게 씁쓸합니다.. 몇년전만해도 있을수 없었던일 아닌가요?
무관심으로 일관하자고들 하는분 있는데 얘네들은 자꾸 관찰하고 이슈화 시켜야됩니다 무시하기엔 너무 커져버렸고 그 단계는 지났어요.. 최근 사람들이 관심 갖으면서 얘네들 행태를 다른곳에 다 퍼다나르고 그게 뉴스로까지 나와서 다행이라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