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무노조 경영의 그림자. 이건 빅브라더가 따로 없음

나무의미소 작성일 13.10.15 00:54:54
댓글 3조회 775추천 6


[단독] 삼성그룹 '노조 무력화 전략' 담긴 문건 입수

http://news.jtbc.co.kr/article/article.aspx?news_id=NB10357969


'삼성 노조 무력화 문건 입수' 심상정 의원 단독 인터뷰

?http://news.jtbc.co.kr/article/article.aspx?news_id=NB10357965


요즘 인터넷 들어다 보면 넷티즌들이 자신이 대한민국의 시민이라는 인식은 점차 늘어나는거 같습니다. 그게 좌던 우던 상관없이요 반면에 자신들이 노동자혹은 예비 노동자라는 인식은 별로 하지 못하는거 같습니다. 가까운 차겔만 가봐도 무신 현기차 개판인게 현대 노조 때문이라는 신기한 주장이 당당히 올라와 있습니다.많이 생각할 거 없이 노조가 지랄해야 시급이 올라갑니다. 
노조가 없어서 문제가 됐던 한국타이어나 삼성 반도체 관련 인터뷰들을 찾아보면 공통적으로 나타나는게 노동자들이 회사를 무서워 한다는거에요. 엠비씨에서 나왔다고 명함보여주고 인터뷰 하자는데도 당신 회사에서 나온거 아니냐면서 경계를 풀지를 않아요. 이건 월급받는 노예에요. 


뉴스보다 흥분해서 말이점 쎄졌는데요. 삼성이 변해야 한국이 변할거라고 생각합니다. 박근혜의 경제 민주화 솔직히 크게 기대는 안하지만 계속 지켜 보겠습니다. 


아 그리고 JTBC에서 손석희는 뉴스 초반 꼭지 네개를 이 뉴스에 쓰면서 자신이 언론인임을 증명했습니다. 응원합니다. 
나무의미소의 최근 게시물

정치·경제·사회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