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갱이 종북증후군...

초록까딱이 작성일 14.02.19 11:17:44
댓글 28조회 1,045추천 4

새누리 김진태의 '중국 비하' '중국 음모' 파문

"선진국 안된 나라는...", "北 형제국가인 중국이 의도 갖고"

http://www.viewsnnews.com/article/view.jsp?seq=108101

"김 의원은 이어 "두 번째 온 것이 중국 측이 자기들이 첫 번째 한 것을 지금 부인하는 그런 양상으로 돼 있는데요, 그럼 중국 측이 어차피 다 두 개를 보내온 거기 때문에 '당신들 어떻게 이런 걸 보내올 수 있냐, 이걸 경위를 확실히 밝혀 달라', 이렇게 해야 될 것 같은데, 지금 우리 야당에서는 '그럼 첫 번째 보내온 게 이게 국정원이나 검찰이 위조한 거다'라고 단정을 하고 그 사람들을 지금 추궁을 하고 있다"라며 야당을 비난했다.


그는 여기서 멈추지 않고 "지금 선진국이 안 된 국가들에서는요, 뭐 꼭 중국이 그렇다고 제가 얘기하는 것은 아니지만요, 자기들이 정부기관에서 발행한 문서가 나중에 문제가 생기면 우리는 그런 적 없다고 발뺌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라며 "그러면 그 다른 나라 공무원들을 불러다가 조사를 할 수도 없고, 이게 좀 미궁에 빠지는 수가 있다"며 중국을 개도국으로 비하했다.

그는 또한 "여기서 우리가 생각해야 될 거는 그 재판을 받는 피고인이 중국 국적인입니다, 중국 화교"라며 "그러니까 어떤 자국민 보호를 할 필요성도 있을 것이다"라며 자국민 보호를 위해 거짓말을 하는 게 아니냐는 의혹도 제기했다.

그는 더 나아가 "그리고 중국과 북한의 관계는 뭐니뭐니해도 형제국가에요. 우리 대한민국보다 훨씬 가까운 국가입니다"라며 "이런 점들을 봤을 때, 이거는 중국이 어떠한 의도를 가지고 서로 다른 문서를 제출할 가능성도 상당히 있는데 무조건 우리가 이거를 위조했다고 하는 거는 이거는 국익을 팽개치고 당리당략에만 골몰한 아주 위험한 지금 행태를 하고 있는 것"이라며 중국이 북한을 돕기 위해 허위문서를 제출한 게 아니냐는 색깔론적 음모론을 펴기까지 했다."

..

국정원의 "외교적 마찰 등을 고려해 중국에 참고 있다"는 발언에 이어, 박근혜 대통령 신임이 두터운 것으로 알려진 새누리당 김진태 의원까지 나서 중국정부를 비하하고 음모론까지 제기하면서 중국의 거센 반발을 자초, 상황은 걷잡을 수 없이 확산될 전망이어서 귀추가 주목된다.

=============================================================================================================

빨갱이 종북 증후군에 걸리면 어찌 되는지 보여주는 단적인 사례네요..

아마 눈에 충혈이 생기면서 사리분별력도 없어지고 세상사 모든게 종북과 빨갱이로 연결되는가 봅니다.

프랑스에도 별 해괴한 짓거리를 하더니..

이 보석같은 의원님은 이제 할말 못할말 구분못하는 방언이 터지는 수준으로까지 간것 같네요..쯔쯔

그래도 명색이 공부'만' 잘해서 검사까지 하신 양반이...

이성이고 국익이고 안중에는 없어지셨네...종북 빨갱이 때려잡으시느라..ㅎㅎㅎ 


초록까딱이의 최근 게시물

정치·경제·사회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