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법을 만들어 박근혜 찍은 사람은 투표 못하게 법으로 막아야 한다!!!
울 회사 선배도.. 박그네 찍었다며.. 원래 문제인 찍으려 했는데..
이정희 하는게 재수없어서 돌아섰다며...
지금은 후회한다. 저럴줄 몰랐다.
그래서 내가 한마디 했지.
"아니 이명박 박그네 경선때 다 까발려졌는데 뭘 몰라요. 그리고 박근혜 토론 하는거 보면 얼마나 멀청한지 바로 티나지 않아요?
내가 유일하게 나보다 더 멍청한 대통령이라고 생각하는게 박근혜입니다. 박근혜 말하는거 보고도 모르셨어요?"
박근혜 찍은 분들은 솔까 정치인에 관심이 없는 분이다! 아니 있도라도 검증할 능력이 안되는 분들이다.
다음에 또 조중동에 속아 김정은이 미사일 한방 쏘면 진보는 빨갱이라며 제2의 이명박그네 뽑을 사람들이다.
이명박그네 특별법을 맹글어..
그들이 본의 아니게 올바른 한국을 만들어 나가는데 큰 걸림돌이 되는 것을 막아야 한다.
한국은 민족반역자 친일파 후손이 기득권으로 나라를 이끌어 가며 부정과 부패를 일삼는 비정상 적인 국가이며
언론도 그들이 소유하여 국민을 바보 만드는데 총력전을 하며 (종편 맨날 북한 방송) 국민들이 올바른 선택을 못하게 조작을 한다.
한마디로 지금 한국은 비정상적 국가로서 부패 세력이 썩은 언론의 힘으로 권력을 유지하며
언론에 속아 박그네 찍은 국민은 본의 아니게 한국에 해를 끼치게 되는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박그네 특별법을 만들어
박그네 찍은 사람은 향후 50년간 (2067년 까지) 투표를 못하게 법으로 막아야 한다.
앞으로 50년간 보수의 탈을 쓴 매국노들을 없애기 위해 노력 해야하며
그 이후 매국노가 사라진 다음에 훌륭한 보수 우파적 인물이 나와 진정으로 일본한테..
"아. 저 한국 극우 꼴통들 한국 국익을 위해선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놈들!"
이런 비난을 받는 시대가 와야한다.
지금 보수우파는 매국노가 걍 탈을 끈것뿐 진짜 보수우파가 아니라 친일파 후손들임을 명심해야 한다.
(참고 : 독도밀약. 한일군사협정. 위안부 문제 푼돈 받고 소녀상 철거시도)
뿌애기의 최근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