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랜만입니다.
경선 끝나고 우울한? 마음에 이리저리 이재명 지지자들 반응을 살폈는데요.
에휴...갈수록 이사람들이 이재명 지지자들이 맞나 싶을 정도로 실망이 크더군요.
많은 사람들이 문재인은 죽어도 안되고 이재명 아니면 안철수로 가네.. 심상정으로 가네... 등등...
뭐 거기까지는 좋습니다.
민주당을 반드시 대선에 패배 시켜야 국민의당이 민주당 경선 비리를 캐고 약화시켜서 이재명이 민주당 입지를 굳힐 수 있다는 둥..
문재인이 정권잡으면 분명히 이재명을 내치기 때문에 문재인을 찍으면 안된다는 둥...
어떤 이재명 지지 유툽채널은 이재명과 안철수가 서로 친하니 안철수를 은근히 밀어주는 듯한 영상을 올리고...
이번 부정경선에 대해 이재명은 왜 가만히 있느냐... 이러면 18대 부정선거를 눈감은 문재인과 뭐가 다르냐...실망이다
이러면서 정말 이재명이 원하는 것이 뭔지 이해하지도 못하고 자기 마음대로의 이재명에 대한 기대와 실망을 하고 있더군요.
어떤 문재인 지지자가 차기로 이재명을 올리기 위해서라도 지금부터 힘을 모으자라고 말해도 완전히 문빠 알바 취급을 하더군요.
문재인을 새누리당 그 이상으로 적폐청산 대상으로 여기고 있는 사람이 정말 많습니다.
이것들은 정말 알바들이 아닌가 싶을 정도네요.
가만히 들어보면 제대로 알지도 못하고 떠드는 인간들이 대부분인것 같습니다.
같은 이재명 지지자로서 정말 실망이네요...
이번 대선에 투표 정말 잘해야 할 것 같습니다.
PS - 이번 경선에 부정 의혹이 불거지고 있는데... 민주당은 왜 가만히 있을까요.
그딴거 아니라고 속시원히 보여줬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