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어준이 재판 불출석 중인 박근혜 전 대통령을 비판했다.
20일 오전 방송된 tbs교통방송 '김어준의 뉴스공장' 김어준이 '문재인 정부 100대 국정 과제 관련 최순실 방지법 제정'과 '박근혜 재판 불출석'에 대해 자신의 의견을 밝혔다.
이날 김어준은 "이것은 논리적인 모순이다. 구치소에 있다는 게 이미 강제구인이 된 상태인데 또다시 강제구인장을 발부한다는 건 아마 최초일 것"이라며 "이중으로 강제 구인을 했는데 안 나오는 건 전직 대통령이니 그러지는 못할 것이라는 생각이 작용한 거 같다"고 말했다.
이어 김어준은 "건강상이라는 이유라는 게 네 번째 발가락 부상이라는 데 진단서도 못 냈다"며 "구치소에서도 특별한 이상이 없다고 판단했다고 한다. 결국 자신에게 불리한 재판은 안 나가겠다는 속셈"이라고 비판했다.
링크 http://www.etnews.com/20170720000016
--------------------------------------------------------------------------------------------
일반 사람이였으면 발목이 나갔어도 질질 끌고 앉혀놨을껀데,
공장장 말대로 이미 구치소에 구인되어있는 사람이 재판 불출석 한다고 하면
"네~ 그럼 쉬세요 그래도 전 대통령인데 예우해드려야죠 ~" 하나?
일반인보다 더 혹하게 질질 끌고 나와야 하는거 아닌가 국정농단 주범이고 때문에 탄핵까지 된 인물을 뭐가 대단하다고
전관예우해주고 있는건지 이해가 안간다.
마음같아선 가기싫다고 생때 부리고 질질짜는거 머리끄댕이 잡고 질질 끌고 나오는 기사좀 봤으면 시원하겠네요.
요즘 청와대 에서 보물정도가 아니라 유전을 찾은정도의 대단한것들이 나오고있어서
국물당 증거조작 사건과 박,최,이 재판진행 관심도가 좀 떨어진것 같아서 글 한번 올려봅니다.
503 사진 짤방으로 올릴까 하다가. 차라리 그년 얼굴 올리느니 이미지 없는게 나은것 같아 글만 올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