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medicaltimes.com/News/1115543
무조건적인 반대라는 지적을 듣고.. 사례를 수집하기 위해 홍보중이라내요.
전문가라는 양반들이.. 망한다고 썰을 풀었는데.... 근거와 사례가 있냐는 지적에.. 뜨끔해서
지들이 근거가 없으니까. 아예 근거나 사례를 제보해달라고 기사까지 만드내요.
이 얼마나 추잡한짓인가요... 비전문가들에게는 알지도 못하면 가만히 있으라고 떠들면서.
실제는 지들이 얼마나 망하는지. 망하는 병원이 있는지 여부도 파악하지 않고
반대하고 있는 꼬라지니...
에효
어디서는 급여화시 피해가 4조다. 24조다. 썰을 푸는데. 실상... 실사를 통해서 알아야 정책 결정할수 있는데.
병원들이나. 의사협회가. 공개나 실사를 거부해서 진행이 안된다고 하내요.
실사를 해보면. 어디서 어떤 사기나 덤탱이가 있는지 나오니까... 거부하는걸테고.
이런걸 보고 덮어놓고 반대한다고 하는거죠.
그리고 정부는 급여화 통해서 적자난 병원에 수익을 보전할 계획이라고 명시했는데.
실상... 급여화 피해받을 설량한 병원은 까놓고.. 보전 받으면 아무 문제없음...
정부 속이고 뒷돈 챙겨야 되는 버러지 의료인들이 들키기 싫어서 실사도 반대하고 급여화도 반대한는 거라고 봄..
참고로 대한민국 정부 수익 보존이 얼마나 개꿀인데... 버스를 비롯해. 고속도로 수익 다메꿔주는데.
반대할 이유가 있나...(물론 명박이가 지랄해놓은건 제발좀 정상화 시켰으면)
비전문가가 봤을때... 진짜. 적자볼 병원은 수익 보전 받으면.. 땡...
적자는 커녕 그냥 수익 줄어드는거 싫다는 의료인이나, 적자지만 뒷돈이나 뒷구녕 구린 병원들 걸릴까봐 반대한다고 봄..
정상적이면. 수익보존받을 생각으로 협상을 진행하지 거부할 이유가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