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난민받는거 찬성해요. OECD가입했고 역사적으로 난민 많이 배출 했던 나라고.
국제적인 도움 전폭적받아서 발전한 나라라. 난민도 받아야 되구요. 국제적 책임도 져야 하는 나라에요.
다들 난민 반대하면서 거는 이유가 유럽에서 일어나는 사회 문제 땜에 그러시는거 같은데.
그건 숫자가 문제에요. 나라당 100만 단위로 4-5년 안에 난민 몰려 들어가면 당연히 그런문제 벌어져요.
4-5년 안에 나라당 극빈자수가 100만 단위로 늘어난다면 난민 한명 없어도 저런문제 일어날거에요.
그럼 우리나라가 예맨 난민 500명을 받으면 이런 문제가 일어나는냐. 예맨 난민 전원이 is라고 해도 내가볼 때
우리나라 전경들 전투력이면 충분히 제압할 수 있어요.
그러면 난민들이 우루루 우리나라를 향해서 몰려올 가능성이 있는냐? 없어요. .
난민들 결국 자기돈으로 오는거에요. 이번에 예맨 난민들은 그나마 인도네시아 갈돈도 있었고
거기다 한국 올 돈도 있는 사람들이에요.
그리고 제주도에서 예맨출신 비자 없이 들어오는것도 바로 막았잖아요.
더 들어올일도 없어요.
자 그럼. 이제 우리한테 문제는 이미 들어와 있는 500명만 남아요.
이사람들 중에 돈 남아서 다른나라 갈 수 있는 사람들 아니면 어짜피 우리나라에서 살아야 해요.
울나라가 알제리 같은 미개한 나라가 아닌담에가 뭐 바다에 갔다 버릴거에요.. 뭐에요.
어차피 같이 살아야 하면 빨리 한국사회 적응하게 도와야 될거 아니에요.
국가적으로 아니면 사회단체 중심으로 도와주자구요.
무슬림이라서 안된다.
뭐 일단은 정확한 통계는 없다고 합니다.
한국 무슬림 중앙회 에서는 4만명이라는데. 이게 울 아부지들 중동가서 일하려면 무슬림이어야 한다는 조건땜에 서류상 올라가 있는 무슬림 숫자구요. 그걸 그대로 쓰고 있어서 의미 없다구 하구요.
그냥 이슬람 국가 출신중에 한국에 들어와 있는 사람들이 한 15만 된다고 출입국 관리소에서 이야기 하는데.
이슬람 국가출신 중에도 무슬림 아닌사람들일 많아서 15만도 안될꺼레요.
무슬림 포비아를 넘어 대놓고 혐오하는 기독교도들 추산은 2023년 까지 100만명이 될꺼라고 떠드는데. .
택도 없는 소리라는 의견이 지배적입니다.
자 그럼 이미 우리나라에 많이 잡아서 20만 무슬림이 있다고 치고..
이제까지 문제 일으킨적이 있나요? 제가 기억나는건 한국 청소년 한명이 is 들어가겠다고 중동 간건이 하나 있구요.
최근에 잡힌넘이 10년 동안 IS회원 모집했다 이거 2건이네요.
근데 암만 생각해도 둘다 개인적으로 미친넘인거 같은데. 님들은 이게 많이 걱정되세요?
지가 중동간넘이야 한국넘이니까 넘어가고.
is 모집책 몇명이나 모았답니까?
그러면 어떤애들이 is에 가입할까요. 유럽 이슬람중에 가난하고. 교육못받고 차별받는 이슬람 청년들이 제일 많이 가입한다고 합디다. 꿈도 희망도 없고 아는것도 없는애들이 주로 가입한데요.
그 외에 있나요?
이미 20만명의 무슬림이 한국에서 잘 적응해서 살고 있습니다.
500명 무슬림 늘어나서 전국으로 퍼진다 그래도 진짜 티도 안날 거에요.
이게 내생각인데..
여기 게시판 반응은 이미 한 100만명 무슬림이 들어왔어요.
비교하는게 말도 안된는데.. 계속 유럽 이야기 하면서.
강.간의 왕국이 된덴다. 테러가 일어난덴다.
이슬람 자치구가 생길거렌다.
서민들 다 죽어나간다.
무슬림 극혐.. 빼액..
댁들이 피해망상이에요. 내가 입진보가 아니고.
이게 간첩들와서 남한에 공산혁명 일어난다랑 똑같은 소리라고요.
그리고 차별아니라는 양반들. 이미 한국에서 살고 있는 무슬림들 입장에서 게시판 글들 읽는다고 생각해봐요.. 얼마나 무서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