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하루는 참 허탈하고 씁쓸한 하루였습니다.
제가 배운것도 없고 아는것도 별로지만 윤석렬이의 다음행보는 예측할수 있겠네요.
1. 일주일 안에 사퇴할 경우.
2. 한달 이상 끌면서 버티는 경우.
일단 현상황에서 검찰은 지들이 할수있는 수단이 없어져 버렸습니다.
원래는 조국장관 가족을 인질로 잡고 조국 장관+여당 과 야당에게 협상을 할 예정이었을겁니다.
여당에게는 니들말데로 조국장관과 가족에게는 죄가 없지만 우리가 이렇게 계속 쑤시고 언론에 흘리면 니들 내년 총선 못
이긴다. 적당히 하고 조국 내리고. 우리쪽퇴로도 마련해 달라고 ...
개누리당 넘들한태는 우리 자리 마련해달라 니들때문 우리 젓땠다 하고 협상할 예정이었을겁니다.
한데 어제 조국장관이 갑자기 사퇴했죠. 제가 다른글에서 말한것처럼 조국장관은 가족문제가 첫째 그리고 지금 사퇴해야 저 검찰과 언론사에 더큰 타격을 줄수있기때문에 지금 사퇴한거죠.
어제일로 인해서 검찰은 예정대로 할수없게 되버렸습니다. 어제 어느 신문에 검찰 맨붕 이라고 나왔더라고요.. ㅎㅎ
당연하죠.. 이건 계획에 없던거니까.
그래서 이제 검찰과 윤석열똘마니 일당은 2가지 경우에 수를 쓸수밖에 없을겁니다.
저 위에 쓴것처럼 윤석렬이가 총대매고 일주일 안에 사퇴하고 나머지 넘들은 남아서 조국 장관 가족을 끝까지 괴롭히는겁니다. 티끌만한 죄가 나올때까지. 이경우는 진짜 양아지짓인데 이넘들 이거 충분히 할수도 있는넘들입니다.
두번째는 지금 한나라당 넘들 고발된거 많습니다. 그거 진짜 재대로 처리하면 처벌 받을 가능성 많아요. 그리고 나베하고 황교활하고 자식들 고발당한거 그것도 파면 막 나올겁니다. 지금 나베하고, 황교활 엄청쫄아있을겁니다.
그거 이용하는거죠. 우리 퇴로 만들어 달라.. 그러면 니들 고소당한것들 무마해주겠다... 그리고 얼렁뚱땅 초짜 검사애들한태 저거 배당하고 아무렇게나 막 기소해서 죄가 안되게 만들 가능성이 많습니다.
진짜 양야치들입니다. 어째든 여당과 청와대는 조국장관이 마련해준 이 자그마한 기회를 놓치면 안됩니다. 지금 강력하게 몰아 붙여야하고 조국 장관은 이제 자연인신분이기때문에 언론사 기자넘들을 상대로 맘것 고소고발 할수있습니다.
저 양아치 기래기넘들 싹다 고소해야합니다.
그래야 조국장관 다음에 다시 일어날수 있습니다.
물론 여당과 청와대는 조국장관 도와줘야겠죠.
여기까지 생각나는데로 써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