격리중인 한국인에게 미안함을 느끼고 격리조치로 인해 챙기지 못한 한국인의 생일을 맞아 케이크를 선물하며 생일을 축하해준 중국인과 코로나19 여파로 피해를 보고있는 임차인의 생활고를 고려해 2개월치 월세를 감면해준 착한 중국인 건물주에 대한 기사입니다.
뭐 결론부터 말하면 어차피 저에겐 착짱죽짱입니다. 13억 중국인중에 초극소수의 착한 중국인이라고 생각할 뿐이고 해당 뉴스를 접한 아침에도 '올~ 웬일?' 이라는 반응정도가 고작이었죠.
허나 문득 들었던 생각은 초반부터 무조건적이고 무분별한 중국인 입국금지조치를 시행했을때 '과연 극소수의 저런 행위조차 나올 수 있었을까?' 라는 생각도 같이 들었습니다.
매년 헤아리기도 힘들정도로 많은 수의 한국인들이 중국에 관광과 사업, 업무등을 위해 중국을 방문하고 또 그곳에 살기도 합니다.
다방면으로 엄청나게 많은 부분의 수입이 이뤄지기도 하구요.
아직도 많은 분들이 사전 입국차단에 대해 아쉬워하시는데 향후 예측할 수 없으나 국내외적으로 엄청난 파장을 미칠 미중간의 무역전쟁과 한중간의 외교적 측면, 중국을 관광하거나 그곳에 살게될 혹은 이미 살고계신 많은 한국인들 등등을 생각한다면 결코 현명한 처사가 아닌것이죠.
그리고 무엇보다 절대 잊으면 안되는것이 수천명 감염자의 중심에 있는것은 [사이비 신천지]라는 것입니다.
이미 감염자중 신천지 관련 종사자만 2천여명이 훌쩍넘는건 지난 게시글에 그 증거와 기사를 올렸고 입에 담기도 번거로운 기정사실입니다.
밝히지 않은 사람들을 포함하면 5766명중 도대체 몇명이 신천지인지는 파악조차 불가능할 정도구요.
아직도 어떻게든 나라탓을 하고 국민을 분열시키기 위해 자유한국당을 포함한 친일 매국노놈들과 벌레들, 신천지 놈들은 중국 사전 입국차단조치와 정부의 무능을 퍼뜨리고 있죠.
전세계가 지금 한국의 대응과 능력을 칭찬하는데 정작 내부의 미꾸라지들은 응원과 격려도 모자랄판에 진흙탕만 일으키고 있습니다. 이런 때일수록 정신 바짝 차려야죠.
착짱죽짱 맞습니다. 쪽바리가 백년의 적이라면 중국은 천년의 적이다. 맞는 말이 맞구요.
나라는 알아서 운영하게 두자구요. 우리는 정당 따지지말고 옳은 사람, 바른 사람만 뽑읍시다. 자유매국당 생각하면 정당 따지고싶지만 어차피 선거라는데 그나마 그중에 나은놈을 뽑는거니까..;
복수는 일본불매운동처럼 나중에 해도 늦지않아요. 우리 국민들의 저력 뼈져리게 그들에게 보여줬잖아요? 팔지도 사지도 가지도 말아버립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