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은 혐오마케팅이 확실히 효과가 있다는 걸 이제는 압니다.

단팔짱 작성일 22.05.21 15:50:55
댓글 13조회 4,923추천 42

출처: 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17268545

 

대통령 선거는 정부의 부동산 실책과 페미질도 패착의 원인이지만, 

이재명에 대한 언론의 혐오 마케팅과  민주당의 소극적인 대처의 탓도 크다고 봅니다.

 

그리고 요즘 TV와 유투브에서는 국짐장관 후보를 앞에 두고

 그저 소리만 바락바락지르는 민주당의원들의 단편적인 모습을 반복적으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인천 계양을 선거에 이재명씨가 후보로 나오면서

김대중을 ㅃ갱이로 덧씌우던 방법 그대로,

이제는 이재명씨를 파렴치범으로 몰며 혐오마케팅을 더욱 더 강화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최근의 여론조사는 그  결과를 보여줍니다.

혹자는 편파적인 여론조사 결과라고 얘기하겠지만,

확실한 건 반복된 세뇌로 사람들이 편파적인 여론조사 쪽을 따라간다는 겁니다.

대통령 선거 때의 여론조사를 보면서 실제 여론과는 많이 다르다고 스스로 위안을 찾았지만

결과를 놓고 보면 결국 편파적인 여론조사가 원하는 방향으로 결론이 났음을 잊어서는 안될 겁니다.

 

5b847a32b85e17acaf482e6554ebb462_201673.jpg

 

 

단팔짱의 최근 게시물

정치·경제·사회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