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세훈, 악당의 선동.철부지의 생떼.

김대완 작성일 22.05.31 09:06:35 수정일 22.05.31 09:07:23
댓글 47조회 5,535추천 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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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직 이착륙 시대에 

꼴랑 10분걸리는 거리로 공항 옮기는데 큰일이라도 날것마냥 온갖 음해 하는 수준의 5살 훈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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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aasdzxc22.05.31 09:39:22댓글바로가기
    3
    쿠지르 ㅋㅋㅋㅋㅋㅋㅋ 얜 왜곡된 사실을 가지고 날조하더라
    인천공항의 여객이용수는 2021,22년 자료를 보면 당연히 그렇지 코로나라서 해외를 못나가잖아 ?

    근데 2018년으로 잠깐 돌려보면 인천공항과 김포는 거의 15배정도 규모로 차이남, 이말인 즉슨 김포의 여객을 인천이 수용하려면 1/10정도의 케파가 늘어나는정도면 된다는 소리임. 인천이 이게 불가능할까 ?

    여기서의 문제는 인천과 김포의 거리를 어떻게 줄일수 있겠느냐이고, 민주당도 당장추진할건 아니고 이제 논의를 시작하는 단계라고 하니 인천 김포 고속철이 뚫릴때를 고려하는거겠지.
    ㅋㅋㅋ 근데 진짜 22년도 자료로 날조하는건 좀 심하지 않냐 ?
  • 0
    김포는 국내선, 인천은 국제선 중심으로 운영 되기에 국내선 이용승객의 단순 비교는 무의미 할거 같아요.
    코로나가 끝나고 공항이 정상화 됐을때를 생각해서 김포공항의 이용객을 인천으로 옮겼을때
    안전문제나 승객의 불편등을 고려해야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 1
    또 혼자서 정신승리 하고있네..어휴 ㅋ

    내 모든 데이터는 니가 링크한곳에서 발췌
    https://www.airport.kr/co/ko/cpr/statisticOfLocalAirport.do

    뭐가 틀렷는지 맞앗는지도 감을 못잡나본데..

    니한테 시비거는게 아니라 니 주장에 오류 라고..
    꼭 이렇게 감정적으로 받아들이고 빡쳐서 분간을 못하네..

    댓글보니 정작 반박한게 하나도없네 어휴 ㅋ

    소녀아 니가 그런 성향이니까 니가 비추 덩어리인거여
    그러니까 대천물개, FDNN 같은 토착왜놈들이 여기서 니편들고 헤헤 거리는거라고

    노무현 조롱하던 일베같은 애들이 니편들고 너 쉴드치는 거에는 암말 안하데??

    너 노무현 지지하는거 맞냐?

    다시말하지만 너같은건 노무현 대통령을 지지하면 안돼.
  • 쿠지르22.05.31 09:17:50 댓글
    44
    "수직 이착륙 시대" 라니... ㅋㅋㅋㅋㅋ 수직 이착륙 시대래... 요즘 국내선 항공기는 수직이착륙하나??

    이재명을 빨아도 너무 빠네.. 아니 빠는것도 좋은데 뭐 좀.. 정상적인 말을 하면서 빨아야지. 수직 이착륙시대래... 세상에....

    https://www.airport.kr/co/ko/cpr/statisticOfLocalAirport.do

    님.. 여기서 국내 공항 이용률 전부 검색 가능하거든요? 한번 국내선 이용객 숫자 보세요.

    겨우 10분거리 문제가 아니라 김포공항 국내선 이용객이 인천공항보다 많아요...

    지난달 기준

    인천공항 국내선 이용객 : 32만명, 김포공항 국내선 이용객 : 100만명 무려 세배나 많아요.

    그런데 김포공항 국내선을 인천공항으로 옮기는게 합리적 정책인가요??
  • 삭제 된 댓글 입니다.
  • 쿠지르22.05.31 09:27:09
    38
    @김대완 와.. 소름... 페미애들 보는거 같았어.

    자기가 논리적 근거를 제시는 못하고, 객관적 근거 들이댄 사람한테 "공부하세요" 하는거.. 소오~~름...

    그리고 국힘 지지 안하는데? 당신은 객관적 팩트로 이재명이 말하는거 지적하면 "국힘 지지자" 되는건가??

    당신한텐 이재명이 민주당이요, 이재명이 진보 인가보네? ㅋㅋㅋ

    대체 이재명한테 뭘 어떻게 선동당하면 이렇게 "이재명 느님" 이 되는거야? ㅉㅉㅉ...
  • aasdzxc22.05.31 09:39:22 댓글
    3
    쿠지르 ㅋㅋㅋㅋㅋㅋㅋ 얜 왜곡된 사실을 가지고 날조하더라
    인천공항의 여객이용수는 2021,22년 자료를 보면 당연히 그렇지 코로나라서 해외를 못나가잖아 ?

    근데 2018년으로 잠깐 돌려보면 인천공항과 김포는 거의 15배정도 규모로 차이남, 이말인 즉슨 김포의 여객을 인천이 수용하려면 1/10정도의 케파가 늘어나는정도면 된다는 소리임. 인천이 이게 불가능할까 ?

    여기서의 문제는 인천과 김포의 거리를 어떻게 줄일수 있겠느냐이고, 민주당도 당장추진할건 아니고 이제 논의를 시작하는 단계라고 하니 인천 김포 고속철이 뚫릴때를 고려하는거겠지.
    ㅋㅋㅋ 근데 진짜 22년도 자료로 날조하는건 좀 심하지 않냐 ?
  • 쿠지르22.05.31 09:48:09
    26
    @aasdzxc 와씨.. 내가 너 좀 쪽팔리게 해줄게.ㅋㅋㅋㅋㅋ

    지금 본문봐봐.. "제주관광" 즉 국내선 관련해서 얘기하고 있지??

    https://www.airport.kr/co/ko/cpr/statisticOfLocalAirport.do

    2018년도 가서 한번 "국내선" 으로 검색해봐라.

    인천공항 도착 314,243 출발 269,373 총계 583,616
    김포공항 도착 10,183,081 출발 10,129,211 총계 20,312,29

    어디가 이용자 수가 많니?? ㅋㅋㅋ 2018년 국내선 이용객 수가 김포공항이 세배 이상 많아.

    아가야... 이건 "국내선" 얘기란다....ㅉㅉㅉ...

    너 저 홈페이지에서 "노선" 카테고리 "전체" 로 놓고 검색했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인천공항 안가봤니?? 공항은 국제/국내 노선이 분리되어 운용되기 때문에 인천공항의 국내선을 350% 늘려야해.ㅉㅉㅉ..

    왜곡된 사실로 날조좀 하지 말어~~~~ ㅋㅋㅋㅋ
  • 말먹는당근22.05.31 09:48:06 댓글
    0
    김포는 국내선, 인천은 국제선 중심으로 운영 되기에 국내선 이용승객의 단순 비교는 무의미 할거 같아요.
    코로나가 끝나고 공항이 정상화 됐을때를 생각해서 김포공항의 이용객을 인천으로 옮겼을때
    안전문제나 승객의 불편등을 고려해야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 쿠지르22.05.31 09:59:22
    23
    @말먹는당근 본문에도 적혀 있지만 이건 "국내선" 관련 내용입니다.

    그리고 코로나 이전을 기준으로도 김포공항이 국내선 이용객 수가 인천공항의 3.5배에요.

    국제공항에서 국내선/국제선은 분리운용되기 떄문에 김포공항을 없애고 인천공항으로 통합하면

    인천공항의 국내선 관련된 모든 사항을 3.5배 늘려야 합니다.

    그리고 그걸 꼴랑 임기 2년짜리 국회의원이 말한다는게 웃기죠.
  • 검은날개v22.05.31 11:37:39 댓글
    1
    쿠지르를 가만 관찰해보면 희안한 현상이 나와는데

    1. 이재명을 혐오함 2.원전축소 반대
    3. 국힘 관련 저격 0% 4.자칭 노무현 빠
    5. MBC를 혐오함

    자 여기서 문제 쿠지르의 정치 성향은 무엇일까요?

    쿠지르 주장 오류 요약버전
    1. 인천공항 항공기 이용범위 (국제선)
    21년 운항 13만, 여행객 3백만 / 20년 운항 15만, 여행객 1천2백만
    19년 운항 41만, 여행객 7천2백만 / 18년 운항 39만, 여행객 6천 8백만
    17년 운항 36만 여행객 6천 2백만

    2. 김포공항 수용범위 (국내선)
    21년 운항 14만, 여행객 2천3백만 / 20년 운항 12만, 여행객 1천8백만
    19년 운항 14만, 여행객 2천5백만 /18년 운항 13만, 여행객 2천 5백만
    17년 운항 14만 여행객 2천 5백만
  • 검은날개v22.05.31 11:42:35
    0
    @검은날개v 해당 공항의 가용범위를 나타내기 때문에 국제선, 국내선 분간에는 큰 의미가 없음.
    예컨데 A,B 두 빌딩이 존재하는데 평수와 시설설비 현황으로 수용능력을 판별하면됨.

    1. 인천공항 항공기 40만 내외 , 여행객 6천 5백만 내외
    2. 김포공항 항공기 13만 내외, 여행객 2천 5백만 내외

    두가지를 비교해보면 인천공항은 현재 약 30% 증설하면 김포공항을 수용가능
    위사실을 가지고 국내선공항과 국제공항을 국내선으로만 비교하여 3배 운운하는 것은

    예전에 쿠지르가 원전 관련 MBC보도에 대하여 방사선량 시버트와 마이크로 시버트 단위를 바꿔서
    원전 방사선량이 기준치에 수십배 수백배, 수천배 보도하여 방사선 유출을 과대포장 하고 있다 주장한것을

    3배 운운하며 자신이 고대로 답습하는 거.

    그리고 쿠지르 이러한 원전관련 주장에 대해서 가장 큰 문제점은
    실제로 있을지도 모르는 방사능 유출에 대한 위험도가 완전한 비 전문가의 사견에 의해서

    공론화가 어려워지고 그 결과는 해당지역 주민들의 목숨이란거임.
  • 쿠지르22.05.31 12:20:09
    18
    @검은날개v 본문 안 읽어 보나??? ㅋㅋㅋㅋ 김포공항 이전시 인천공향이 수용해야 하는 "국내선 여행 이용객" 을 말하는데

    왜 인천공항은 "국제선" 을 들이 미는겨?? ㅋㅋㅋㅋㅋ 그리고 사용한 사람 수도 아닌 "수용범위" ㅋㅋㅋㅋ
    (당연히 인천공항이 국제공항이니 수용량이 크지. 근데 이걸로 날조하려고?ㅋㅋ)

    왜곡된 사실로 날조 하지좀 말지?
    https://www.airport.kr/co/ko/cpr/statisticOfLocalAirport.do
    여기가서 2018년도 (코로나 터지기전) 로 하고 "국내선" 검색해봐. 공항별로 이용객 수 다 나오니까. ㅋㅋㅋㅋ

    그리고 인천공항 안가봤어?? 아니 국제공항 자체를 안가봤나?? 국제공항은 국내선/국제선을 분리해서 운영해.
    그러니 그걸 "전체 수용능력" 으로 말하는건 멍청한 짓이고. "인천공항의 국내선" 과 "김포공항의 국내선" 을 비교해야지.
    꼬~~ㄱ 나한테 시비거는 애들은 이렇게 어줍잖게 들고 오더라..ㅉㅉㅉ

    다시 한번 써줘? 2018년도 "국내선" 이용자 수

    인천공항 도착 314,243 출발 269,373 총계 583,616 / 김포공항 도착 10,183,081 출발 10,129,211 총계 2,031,229

    즉 김포공항을 없애고 인천공항으로 국내선이 몰치면 58 만 명의 국내선 여객을 받던 인천공항 "국내선 라인" 이 무려 3.5배인 200만명의 국내선 승객을 더 받아야 한다. 끝.

    ㅋㅋㅋ 니는 나한테 몇번 털리고나서 학습 능력이 없니??
  • 검은날개v22.05.31 12:48:46 댓글
    1
    또 혼자서 정신승리 하고있네..어휴 ㅋ

    내 모든 데이터는 니가 링크한곳에서 발췌
    https://www.airport.kr/co/ko/cpr/statisticOfLocalAirport.do

    뭐가 틀렷는지 맞앗는지도 감을 못잡나본데..

    니한테 시비거는게 아니라 니 주장에 오류 라고..
    꼭 이렇게 감정적으로 받아들이고 빡쳐서 분간을 못하네..

    댓글보니 정작 반박한게 하나도없네 어휴 ㅋ

    소녀아 니가 그런 성향이니까 니가 비추 덩어리인거여
    그러니까 대천물개, FDNN 같은 토착왜놈들이 여기서 니편들고 헤헤 거리는거라고

    노무현 조롱하던 일베같은 애들이 니편들고 너 쉴드치는 거에는 암말 안하데??

    너 노무현 지지하는거 맞냐?

    다시말하지만 너같은건 노무현 대통령을 지지하면 안돼.
  • 쿠지르22.05.31 13:06:10
    17
    @검은날개v
    참~~ 손 많이 간다. 손 많이가.

    내가 지금 니 데이터의 "출처" 를 물었니?? "엉뚱한 자료" 를 들고온걸 물은거지 ㅋㅋㅋ

    김포공항이 이정하면 그 "국내선 이용객" 이 어디로 갈거냐 인걸 따지는데

    "인천공항의 "국제선"" 이용범위를 들고온게 문제라는거야.

    누가봐도 "국내선 이용객" 으로 보는게 타당하지 않아?? ㅋㅋㅋ

    뭐? 일베같은 애들이 내편들고 나 쉴드친다고?? 누가? 난 그게 누군지 관심도 없어.

    내가 그런애들 일일이 관심 갖고 있어야 하나?

    그리고 그런애들이 내편들고 나 쉴드치든 말든 뭐 나보고 어쩌라고? ㅋㅋㅋ
  • 검은날개v22.05.31 13:15:28 댓글
    0
    내가올린걸 니가 또 올려놓고는

    뭐라도 한것처럼 의기양양 한게 참...

    모지리한테 뭐라하기도 그렇고..

    긁적...긁적..ㅋ
  • 쿠지르22.05.31 13:16:58
    14
    @검은날개v 내가 지금 니 데이터의 "출처" 를 물었니?? "엉뚱한 자료" 를 들고온걸 물은거지 ㅋㅋㅋ

    김포공항이 이전하면 그 "국내선 이용객" 이 어디로 갈거냐 인걸 따지는데

    "인천공항의 "국제선"" 이용범위를 들고온게 문제라는거야.

    누가봐도 "국내선 이용객" 으로 보는게 타당하지 않아?? ㅋㅋㅋ

    어줍잖게 조작왜곡질하는거 나한테 안통한다는거 알지 않나??

    한번 답해봐. 왜. 국내선 얘기하는데 "인천공항 국제선" 자료를 들고 왔는지. ㅋㅋㅋ

    너 이거 말 잘해야 할걸??

    까딱하면 국제선 비행기 한번도 못타본거 뽀록난다? ㅋㅋㅋ
  • 쿠지르22.05.31 13:30:53
    11
    @검은날개v 아... 아니다. 아래 댓글에서 이미 뽀록 났다.

    "관광버스 30명짜리에 평균 성인 20명 소아 1명태우고 다니는데
    소아 3명 추가 됫다고 소아가 3배 늘었다고 운행할 수 있겟냐고 하는거랑 뭐가달라??ㅋ"

    이렇게 썼지?? ㅋㅋㅋ 국제공항은 국내선/국제선을 완전히 분리해서 운영해.

    "성인전용 관광버스""소아전용관광버스" 가 따로 있는거고 소아 전용 관광버스는 그 이용객수 딱 맞는 버스를 사용하고 있어서

    소아 이용객수가 3배로 늘면 "소아전용 관광버스" 는 따로 늘려야해.

    국제공항에서 국내선/국제선은 서로 터미널도 연결 안돼. 서로 독립 터미널이고.

    국제선에서 국내선 갈아탈때도 아예 터미널 나와서 국내선 터미널로 새로 들어가야해.
    .
    .
    .
    국제선/국내선 비행기 안타봤니?? 어째? 뽀록났네? ㅋㅋㅋ
  • 검은날개v22.05.31 13:43:17 댓글
    0
    예는 갈수록 무식해지고..
    피해망상 증상을 보이네..

    예전엔 이정도까지 아니었는데..ㅡㅡ;;;;
  • 쿠지르22.05.31 13:46:09
    14
    @검은날개v 팩트 들이 미니 어버버 하네?

    "연간 이용객 58만명 수준" 의 인천공항 국내선이 "연간 이용객이 260만명 수준" 으로 늘어날건데

    문제가 없어??

    넌 이걸 "국제선 수용능력이 어쩌구저쩌구" 하면서

    공항의 국제선/국내선 분리운영하는것도 전~~~혀 모르고 있는거고. ㅉㅉㅉ....

    쫌.. 응??

    기본은 좀 하자?
  • 검은날개v22.05.31 14:09:05 댓글
    1
    3줄썻는데 팩트때메 어버버 한다는건 도대체 어디서 유추한거냐?

    그냥 인신공격인거지?

    너의 정신승리가 너무 궁금해서 물어본다 ㅋ

    마 인천공항이 국제선 국내선이 무슨 다른기관이냐 ㅋㅋ
    노선이야 개편해서 운영하면 되는거지 무슨 헌법 수정하는것도아니고
    절대불가침 처럼 과장은 오지게도 하네ㅋㅋ

    마 인천공항 국내선 이용은 국내선 단독운행이 아니라 국제선 환승 비행기들이여 ㅋㅋ

    아무튼 쥐뿔도 모르면서 아는 척은 오지게하네 ㅋ

    얼마나 멍청하면 인천공항 국제선발 국내선 환승을 국내선 이용객이라 착각하고
    국내선 김포공항 이용자들이랑 동일시하며 비교를 쳐하고있냐 ㅋㅋ

    이글은 PDF 로 박제한다 ㅋㅋ
  • 쿠지르22.05.31 16:56:10
    14
    @검은날개v ㅋㅋㅋㅋㅋ" 노선이야 개편해서 운영하면 되는거지" 래...ㅋㅋㅋㅋㅋ

    그러니까.. 58만명 쓰던 인천공항을 260만명이 써야 되는데 지금 넌 문제가 없다는거잖아..
    스스로 저 늘어난 숫자를 보면 니가 말하는게 어딘가 틀렸다는걸 모르겠어? 아니지.. 니도 알아. 아는데 지기 싫으니까 억지 부리고 있는거지.

    니 말대로 똑같은거면
    https://www.airport.kr/co/ko/cpr/statisticOfLocalAirport.do
    여기에서 왜 모든 통계는 전부다 국제선/국내선을 구분해서 설명하고 통계내놓는데? ㅋㅋㅋㅋㅋ

    아가야.. 국내선은 말이다... 입국장 출국장이 없어.... 비행기 탑승절차, 환승 절차 자체가 달라.
    그래서 국제선이랑 인프라를 공유 할 수가 없어.
    https://namu.wiki/w/%EA%B5%AD%EB%82%B4%EC%84%A0
    "국내선과 국제선을 구분하는 이유는 승객의 자연스러운 분리를 위한 목적도 있고 국제선에 필요한 시설(입국장, 세관, 면세구역 등)이 국내선에는 없기 때문이기도 하다."

    나는 엔간하면 위키는 안퍼오거든? 근데 이건 "너무나 당연한거" 라거 그냥 퍼왔다. ㅋㅋㅋㅋ
    "국내선이 무슨 다른 기관이냐, 노선이야 개편해서 운영하는거지" 래... ㅋㅋㅋㅋ
    인생 참~~~편하게 산다.

    니.. 국내선/국제선 양쪽 다 타본적 없지?? 그치??
    양쪽 딱 한번씩만 타보면 둘을 혼용할수 없다는건 바로 안다. ㅋㅋㅋㅋ
  • 쿠지르22.05.31 17:21:28
    12
    @검은날개v 아참.. 그리고 국제선을 국내선으로 바꾸는게 정~~말 쥐뿔도 모르는 애가 씨부리는거라는 또다른 근거..

    인천공항 비행편 못 늘리는 이유.. 2개 891억에도 팔리는 ‘슬롯’
    https://www.joongang.co.kr/article/23694313#home

    응~~ 이미 국제선 슬롯 부족해서 포화 상태야.
    국제선 슬롯은 겁나 귀하고 이미 포화상태여서 너도나도 한라인이라도 더 챙기려고 난리인데.

    그걸 국내선으로 돌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 항공사가 있으면 그건 대가리가 빈거지. ㅋㅋㅋㅋㅋ

    물론 그런걸 말하는 정치인이 있으면 그 정치인도 대가리가 빈거고..
    그런 정치인 지지하는 애들도 빈거고...ㅋㅋㅋㅋㅋㅋㅋ
  • aasdzxc22.05.31 15:00:16 댓글
    1
    뭔 개소리야 이해를 못하면 글을 배설하질 마. 읽는 사람들 불쾌하니까.

    인천공항의 국내선 숫자를 왜 비교하는건데? 인천공항이 국내선을 소화할 케파를 갖고 있는지가 중요한거여
    인천공항의 인프라로 보았을때 김포의 수요를 충족하는건 어렵지 않다는거고, 그래서 옮기는것 자체는 문제가 크지않지.

    다만 접근성이 해결될것인가가 문제인데 이건 장기적으로, 의견수렴을 거쳐서 진행해야할 포인트고

    넌 여전히 무식해. 이렇게 당당하게 댓글다는거 자체가 너무 무식해서 멋있어
  • 쿠지르22.05.31 16:45:28
    14
    @aasdzxc
    ㅋㅋㅋㅋ

    누가 인천공항 국내선 숫자를 비교했니?

    "인천공항 국내선 이용자수" 즉, 니가 말한 인천공항의 평균적 소화 캐파를 말하고 있잖아..

    위에 검은날개 뭐시기라는 애는 그나마도 국내선이 아닌 국내선+국제선 숫자를 써갈기는 짓을 하고 있고 ㅋㅋㅋㅋㅋ

    참~ 너도 손 많이 간다.

    짤 잘바~~"국내선 이용객수" 야... 국내선 숫자가 아니라. ㅋㅋㅋㅋㅋ

    쫌.. 응??

    개털린거 같아서 조용히 있었는데 뭐 이상한애 하나가 편들어 주니까 갑자기 용기가 생겼니?
  • 낙서광장22.05.31 23:56:11 댓글
    0
    한심하다.. 개소리 길게도 쓴다.
  • 쿠지르22.06.01 00:45:23
    8
    @낙서광장 보통 이해할 능력이 없는 애들이 이런 소리를 하더라...

    겨우 저정도가 "길게" 쓴거야? 교과서로 공부는 어떻게 했니? ㅉㅉㅉ...

    그러니 이명박 같은 사기꾼 색히한테 선동당해서 지지하는거지...
  • 윤덕구22.06.01 05:29:23 댓글
    0
    ㅋㅋㅋ 모르면 공부하라니까 페미를 본 거 같아 소름끼친다니 ㅋㅋ 이 정도면 여혐으로 거의 돌아버린 수준 아닌가 ㅋㅋ
  • 쿠지르22.06.01 13:06:07
    3
    @윤덕구 엄연한 공식자료로 설명을 해도

    눈감고 귀막고 이재명 헛소리를 빨고 있으면 이재명이 종교인 수준 아닌가??

    아니면 숫자를 볼줄 모르나?? 인천공항 국내선 이용자 58만 김포공항 국내선 이용자 200만..

    근데 김포공항 이용자룔 인천공항으로 ??
  • GitS22.05.31 09:59:41 댓글
    0
    김민석 "김포공항 이전, 공약이 아니라 초장기 연구과제"
    노컷뉴스 https://news.v.daum.net/v/20220531093609746

    오늘 아침 '김현정의 뉴스쇼'에 출연한 김민석 총괄선대위원장의 답변입니다.

    그리고 김포공항에서 인천공항까지 10여분 걸린다는 내용을 다른 기사에서 찾아봤더니,

    새로 고속철도를 건설하고 표정속도 150km/h로 운행할 경우에 10여분 걸리다는 거네요.

    오마이뉴스 http://www.ohmynews.com/NWS_Web/OhmyFact/at_pg.aspx?CNTN_CD=A0002839468&CMPT_CD=P0001&utm_campaign=daum_news&utm_source=daum&utm_medium=daumnews
  • 쿠지르22.05.31 10:07:09 댓글
    23
    그리고 그걸 꼴랑 2년 임기의 국회의원 후보가

    자기가 추진한다는 듯이 말하고 다니네요.. 어휴....

    참.... 저런 이재명이나 그런 이재명을 무뇌로 빠는 애들이나...ㅉㅉㅉ
  • 삭제 된 댓글 입니다.
  • GitS22.05.31 10:22:29
    0
    @김대완 논쟁 거리를 제공하기에 따지는 것입니다.

    이재명 후보가 김포공항 이전을 주장하면서 본인이 뱉은 말입니다. 그냥 아몰랑 믿어주는 게 유권자의 도리인가요?

    그런 결과로 윤석열이 대통령 된 거 아닌가요?

    그리고 포털이 열린다는 건 도대체 뭔 소린가요? 포털 타고 공간 이동하고 막 이런 거요??!!
  • 뽕끼씨완두22.05.31 10:13:35 댓글
    0
    아주 아주 아주 쾌적합니다
    어짜피 날조인데 뭘 봐요
    아주 깔끔합니다
  • 쿠지르22.05.31 10:17:43 댓글
    21
    그리고 애들은 꼭 이렇게 티를 내더라

    "나 차단했어""나 너 차단했어""나 너 차단한것좀 봐줘"

    ㅋㅋㅋ 원래 나한테 털린애들은 자기들 수준으론 깜도 안된다는거 깨닫고

    부들거리면서 비추만 눌러~~ 뭐~ 지가 차단한게 대단한거라고 ㅋㅋㅋㅋ

    그리고 내가 단언 하자면

    저런애들 차단풀고 몰래 몰래 내 댓글은 다 읽는다는거 ㅋㅋㅋㅋ(지금 너 말야 너..ㅋㅋ) 궁금하거든.. ㅋㅋㅋ

    물론 댓글을 달면 차단 풀었던거 들키니까 댓글은 못달고

    "차단해서 안보여" 뭐 요런거 달겠지. ㅋㅋㅋ
  • 뽕끼씨완두22.05.31 12:46:17
    0
    @쿠지르
    왜 나한테
    회원님께 차단 된 회원의 댓글 입니다
    라고 쓴거임? 일본지령임? 왜그러는거임?
  • 쿠지르22.05.31 13:18:06 댓글
    12
    빙고~ 딱 그렇게 쓰네. ㅋ
  • 사랑방손님과22.05.31 10:18:32 댓글
    0
    오세이돈
  • 저축은행22.05.31 10:43:39 댓글
    1
    인천공항 인프라를 얼마나 줮같이 보면 국내선용 인프라 늘리는게 아주 큰일인 것 처럼 난리지? 하긴 그렇게 보니까 아주 쉽게 민간에 팔아묵자 지럴들인게지 ㅉㅉ
  • 쿠지르22.05.31 12:24:44 댓글
    11
    인천공항 인프라를 줮같이 본게 아니라.

    김포공항 인프라를 줮같이 본겁니다.

    2018년도 기준으로 본문에 논쟁이된 "국내선" 의 경우 이용자 수가 인천은 58만명인데 김포공항은 200만명이에요.

    비행기나 공항관련해서 조금만 관심 있는 사람은 인천공항보다 김포공항이 국내선 이용객이 훨씬 많다는건 "상식" 으로 알고 있는겁니다.

    https://www.airport.kr/co/ko/cpr/statisticOfLocalAirport.do

    여기에 연도별/공항별/국내선/국외선 이용량 바로 확인 가능하니까 남들 얘기 듣지 말고 "스스로" 한번 찾아 보세요.
  • 저축은행22.05.31 12:34:08
    0
    @쿠지르 누가 김포에 이용객이 작다고 했나? 그걸 인천공항이 흡수 못할거라 호들갑 떠는게 웃긴거지 ㅉ 그리고 그렇게 소중한 공항이면 용산엔 왜 쳐 기어들어갔누
    https://www.google.com/amp/s/m.nocutnews.co.kr/news/amp/5725654
  • 쿠지르22.05.31 12:41:58 댓글
    12
    아니 그러니까 그걸 왜 인천공항에 밀어 넣냐고.

    인천공항이 흡수 할수 있건 없건 지금 잘 있는 공항갖고.

    서울서 인천공항 가는게 편해? 아니면 김포공항 가는게 편해?? 김포공항 가는게 훨~~~~씬 편해.

    그리고.. 인천공항 국내선이 흡수해야 할 국내선 이용객이 지금의 3배가 넘게 늘어나는데

    정말 문제가 없을거라고 생각해??

    인천공항이 3배수 이상의 여유를 갖고 국내선을 운영을 할거 같애?
  • 검은날개v22.05.31 13:08:35
    0
    @쿠지르 저 내용을 이해하면 자신의 논리가 깨지니

    애써 똑같은 말만 반복하며 외면 하는 모양세.

    관광버스 30명짜리에 평균 성인 20명 소아 1명태우고 다니는데
    소아 3명 추가 됫다고 소아가 3배 늘었다고 운행할 수 있겟냐고 하는거랑 뭐가달라??ㅋ

    쓰고보니 니 거지같은 논리에 댓글다는 내가다 한심하네..에휴 ㅋ
  • 레딛고22.05.31 13:39:13 댓글
    0
    낡은 김포공항 이제 인천공항으로 흡수시키고, 그동안 고도제한으로 수도권 개발에서 소외된 지역 이익을 환원시켜서
    집중적으로 새로운 개발사업을 추진하기에 좋음.
    이걸 지엽적인 부분만 과장시켜 이재명 죽이기로 사용하는데
    노무현 수도이전 계획도 누더기가 되긴 했지만, 그때 수도를 세종으로 모조리 옮겼다면 지금처럼
    청와대를 국방부로 이전시켜, 군인들 땅바닥에 나앉게 만드는 뻘짓과 교통혼잡은 없었을 것임.
    오직 반대를 위한 반대 개념으로 이재명 공약을 폄하하기 바쁜데, 현실적으로 지역 주민들과 수혜입는 다음 세대들이 가장 많고,
    새롭게 공공아파트도 건설해서, 서울 집값도 낮출 수 있는 부지도 확보할 수 있어 일거다득의 계획인 건 분명함.
    만약 반대하고 싶으면, 혁신적인 다른 대안을 갖고와서 까야 할 것임.
  • HaeJuK22.05.31 17:53:45 댓글
    0
    하이퍼루프 만드시는 경기도지사 후보도 있는데요 뭘 ㅋㅋ공항따위야
  • gres622.05.31 18:24:12 댓글
    0
    해외여행시, 인천공항으로 입국해서 김포공항으로 이동 후, 지방 공항으로 이동하는 동선이 너무 비효율적이여서,
    대부분 인천공항으로 입국 후, 용산에서 KTX로 이동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국내선 부분을 인천공항으로 이동시 좀 더 효율적인 동선이 완성되겠죠. 개인적으로는 그게 맞다고 봅니다.
    단, 수도권 대표공항을 움직이는 건 도지사 영역을 넘어선다고 생각하여, 이번 선거 공약과는 맞지 않는다 봄.
  • 너굴오빠22.05.31 23:41:15 댓글
    0
    예전엔 그랬을 수 있지만... 이제는 도심 한복판에 공항이라니... 에휴 좀 치우자 제발...
  • 213231222.05.31 23:59:00 댓글
    3
    이놈에 이명박.박근혜 그래요 이둘이 잡아서 죹같았던건 맞는데 그래서 문재인씨가 됐죠?근데 젊은이들이 살기 더죹같아졌네요? 그러니깐 이번에 석열이 아저씨가 된거겠죠 멀자꾸 싸워 못했응게 기득권을 뺏긴거지 잘했음 계속 민주당이였겠지
  • 불지른소방수22.06.01 00:24:40 댓글
    1
    대충 나무위키만 검색해도 인천공항은 처음부터 확장을 염두에 뒀고 지금 5번 활주로 까지 확장 계획이내요....

    앞으로 내륙지역은 대부분 고속철도가 다 연결되니 국내선 항공수요는 제주도 정도 제외하고는 계속 감소 추세일거고....

    수도권에서 김포 가는게 편하기는 하지만 가까운 거리에 공항이 붙어 있는것도 기간시설 중복투자에 가까워서 통합하는것도 나빠 보이지 않내요.

    그리고 꼴랑 2.5년 국회의원은 일 안해도 됩니까? 김포공항 이전 관련 내용 정리하고 관련법안 발의도 하고 여러 절차 거쳐서

    제대로 이전하려면 최소 10년 이상 소요될듯 한데 그럼 꼴랑 5년짜리 대통이든 4년짜리 국회의원이던 아무도 손대지 말아야 겠내요.
  • 매지크22.06.01 10:00:01 댓글
    0
    지금 김포공항 주변사는 사람들은다 쌍수들고 환영할 일임.
    비행기소음 스트레스 한방에 해결 가능하고 그로인한 집값 상승은 보너스임.
    그래도 반대한다?
    뭐 골빈거 인증하는거지.
  • 김재성22.06.01 10:28:43 댓글
    3
    왜 여기는 이재명을 지지안하면 일베취급을 받을까?
    민주당을 지지하더라도 이재명은 지지를 안할 수도 있잖아요.
    이재명의 추진력은 뭐 좋다하더라도 솔직히 인간적인 면까지 들여다보면
    긍정적인 대답은 못합니다.
    김포공항 이전? 이재명이 가능할까요?
    보궐선거입니다. 임기 2년짜리 국회의원이라구요.
    뭐 재선까지 고려해서 그러는 모양인데 큰 공항하나 이전을
    국회의원 혼자의 힘으로 가능할꺼라고 믿는건가요?
    논란의 소지가 있는 공약은 제발 안했으면 좋겠어요.
  • 김말자22.06.01 11:29:52 댓글
    0
    서울 서부권 비행기 소음 사라지는건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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