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공 형님들 뭐하나 여쭙니다...
2년 전(2020년 10월경,,,) 에 접촉사고 가 났어요,,,, 우측으로 빠지는 도로에 정체로 가다서다를 반복하고 있는데,,,
할아버지(80대) 가 끼어들다가 제차 운전석 문쪽을 받았네요,,,,
처음에는 상대보험사가 자기가 소개해주는 공업사로 가면 대인접수 없이 100:0 을 하겠다고 했는데,,,
제가 센터에 들어가서 고쳤거든요,,,(수리비가 200여만원??) 일단 당시에는 결론이 안내려져서 제가 자차로 수리하고
자기부담금 20만원을 지불했구요,,,
사건이 몇개월간 뭉게져 있다가,,, 제가 담당자한테 전화해보니.... 분심위에서 80/20 으로 나왔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끼어들기 위반으로 중과실에 해당되는 사고건인데 저는 인정할 수 없다며 소송 간다고 했습니다...
그 이후로 정말 연락이 없다가,,,, 2022년 올해 5월 자동차 보험 갱신할때 짜증나서 다른 보험사로 갈아탔어요,,,
그리고 접촉사고가 난 2년정도가 지난 시점에 이전 사고에 대해 확인해보니 지네들이 전산상으로 다 종결을 시켜버렸더라구요,,,
처음 담당자는 다른곳으로 발령났고,,,(2년이 지났으니,,,) 처음 담당자한테 전화하니... 자기는 다 인계하고 왔다 이G랄을 하고,,,
그 부서장한테 항의하니,,, 처음에는 자기네들은 모르겠다.... 이런식으로 나옵니다...
그리고 제가 계속 G랄하니,,, 전산상으로 일단 취소(무과실)하고 상대 보험사랑 소송을 하겠다라고 하네요....
1. 올해 가입한 다른 보험사에 전화해서 무과실로 인한 보험료 환급해달라고 전화하고,,,(무슨 개고생인지 모르겠네요... 확인서 받고 팩스 보내고,,,)
2. 2021년도에 사고건으로 보험료를 더 냈겠죠?? (이것도 제가 항의해서 받아보려고 합니다...)
이놈들 뭐 엿먹이는 방법이 없을까요??
1. 고객이 확인하고 종결하자는 말도 없는데, 지네들 알아서 종결하고,,, 그 사정을 모르는 저는 두번이나 할증된 보험료를 납부하고 있었네요,,,,
2. 보험사 센터장에 잘못된 사실을 통보하니, 난 모르는 일이었다,,, 나한테 왜그러냐,,, 이런식입니다....
3. 자차로 차량을 수리할 때 낸 20만원은 그냥 내야하는 돈인가요??
짱공 형님들의 집단지성의 힘을 주십시요,,,ㅜㅜ
고진선처를,,,,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