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스리그 본선은 1차전 2차전 즉 각팀 원정,홈 이렇게 2경기를 치루는데요 . 밀란홈(원정)에서2:0으로 지고 PSV홈(홈)경기에서 3:1 로 이겻잖아요 . 1:1 로 서로 이기고 졋을경우는 원정골을 1점 홈골을 0.5점으로 쳐서 승패를 가려요 . 즉 밀란은 홈2골(1점)원정1글(1점) 2점이구 PSV는 원정0골(0점) 홈3골 (1.5점) 으로 밀란(2):PSV(1.5)로 밀란이 이기고 올라가게된것이죠.
이영표 실력 떨어지지 않았습니다. 프리미어리그는 워낙 공수가 물흐르듯 이어지기 때문에 체력이 좋은 박지성 이영표도 많이 지치죠...거기다가 지난 시즌은 이영표 매경기 풀타임..거기다가 토튼햄은 워낙 수비진이 불안해서 이영표가 많이 오버래핑을 시도하지 못합니다...다비즈와 이영표를 같이 박아놓은것은 욜감독이 진짜 실수한겁니다...다비즈는 다분히 공격적인 선수고 이영표도 그렇죠..두 선수중에 그나마 수비가 좋은 이영표는 스스로도 오버래핑을 자제합니다. PSV시절에는 이영표 공격가담하면 중앙수비도 받쳐줬고 무엇보다 박지성이 많은 도움이 됬죠.
멋진경기!!ㅋㅋ 그러나!! 쫌 비판?을 하자면..이영표의 크로스.. 솔직히 너무 안좋다.. 크로스를 하는데 같은편선수가 어디있는지 위치확인도 안하고 그냥 무조건 올리는것-ㅇ- 그래서 헤딩들어간거는 뽀록!이라고 볼수있다!그리고 그 헛다리집기! 축구계에서 최고선수가 되기위해서는 보완해야할점이 너무 많다! 박지성도 개인돌파능력이 좀있었으면...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