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레스 사우스게이트 감독은 덴마크와의 경기에서 54분 만에 트렌트 알렉산더-아놀드를 교체했습니다.
트렌트를 수비형 미드필더로 기용하려는 그의 실험은 성공하지 못했고, 이번에도 트렌트를 라이트백으로 기용하지 않았습니다!
💭 Callum : "사우스게이트는 트렌트가 미드필드에서 뛰는 모습을 보고 '그래, 다시 보고 싶다'고 말했어요. 놀라웠어요."
💭 Anfield Edition : "트렌트. 알렉산더-아놀드. Is. A. 라이트백. Not. A. 미드필더. 간단하죠."
💭 Barry : "트렌트가 경기 중 최고의 패스를 헀고, 사우스게이트는 즉시 그걸로 충분하다고 판단하고 갤러거를 투입합니다."
💭 Samuel : "잉글랜드는 트렌트 알렉산더-아놀드 같은 선수를 가질 자격이 없습니다."
💭 AnfieldRd96 : "F**k Southgate. 포르자 트렌트."
잉글랜드는 덴마크와 1-1로 승점을 나눴습니다. 그들은 매치데이 1에서 세르비아를 꺾었고 여전히 다음 단계로 진출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https://tribuna.com/en/news/liverpoolfc-2024-06-20-they-dont-deserve-him-fk-southgate-fans-react-as-trent-alexanderarnold-subbed-off-after-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