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8/23, 아담 레벤탈 & 마이클 워커
입스위치 타운은 선더랜드 윙어, 잭 클라크의 영입에 합의했다.
포트먼 로드에서는 £15m을 선불로 지불할 것이다. 하지만 이 거래는 잠재적인 부가조항 £5m을 통해서 £20m까지 오를 수도 있다.
이 미드필더는 장기 계약을 앞두고 금요일, 서퍽에서 메디컬 테스트를 받을 것이다.
클라크는 리즈에서 선수 생활을 시작했고, £10m에 토트넘으로 판매되었다. 그는 2022년, 처음에는 임대를 통해서 선더랜드에 합류했고 이후, 완전 이적으로 전환되어 2026년까지 계약을 맺었다.
그는 이번 시즌, 선더랜드의 챔피언쉽 2경기에서 선발로 출전했다. 첫 경기인 카디프 시티와의 경기에서는 득점도 기록했다. 신임 감독 레지스 르 브리의 선더랜드는 이 두 경기를 모두 승리했다. 토요일, 원정팀 번리와의 경기를 앞두고 웨어사이드에는 새로운 긍정적인 분위기가 멤돌고 있다.
선더랜드는 제니트 상트페테르부르크 스트라이커, 윌슨 이시도르의 영입에 임박했다. 23살의 이시도르는 렌에서 커리어를 시작한 프랑스 유소년 국가대표 출신이다.
한편, 입스위치는 키어런 맥케나 체제로 프리미어리그에 승격한 이후, 클라크라는 이번 여름 10번째 영입을 앞두고 있다.
그들은 또한 첼시 스트라이커, 아르만도 브로야의 한 시즌 임대 영입도 임박했다.
프리미어리그 첫 경기에서 리버풀에게 패배한 입스위치는 토요일, 프리미어리그 챔피언 맨체스터 시티와 경기를 치룰 예정이다.
Ipswich Town agree deal to sign Jack Clarke from Sunderland - The Athletic (ny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