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르크 베르날에 대한 충격적인 소식이다. 한지 플릭 팀의 시즌 초반 가장 큰 센세이션을 불러일으켰던 젊은 바르사 미드필더는 왼쪽 무릎의 십자인대가 파열된 것으로 전해졌다. 스포츠는 라커룸 가까운 소식통을 통해 이를 확인할 수 있었다.
청소년 선수는 이시 팔라손과의 충돌로 경기의 마지막 순간을 마무리하지 못했습니다 . 그는 클럽 의료진의 치료를 받았지만 경기장으로 돌아오지 않았고 플릭은 이미 세 번의 교체를 단행한 상황이었다. 바르사는 10명의 선수와 함께 경기를 마쳤고, 결국 유소년 선수는 다리를 지탱할 수 없어 라커룸까지 동행한 바르사 의료진들의 도움을 받아 바예카스를 떠나야 했다.
경기장을 떠나기 전에 플릭은 베르날이 라요 원정에서 좋은 경기를 마친 후 노력한 제자를 위로하려고 그의 현재의 상황을 확인하기 위해 경기장 반대편으로 직접 갔다.
우려는 더욱 뚜렷해졌고, 무릎 부상이 있다는 사실을 확인하고 나니 더욱 그랬다. 독일 감독은 경기 후 DAZN에서 이렇게 말했다. "마르크 베르날이 부상을 당했기 때문에 슬픈 승리입니다. 내일 바르셀로나에서 우리는 그가 무엇을 가지고 있는지 더 잘 알기 위해 더 많은 테스트를 할 것입니다."
그의 부상의 심각성을 확인하기 위해 마르크 베르날의 상황에 대한 바르사의 공식 메디컬 리포트를 기다리고 있다.
https://www.sport.es/es/noticias/barca/preocupacion-lesion-marc-bernal-1074316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