멤피스 데파이가 코린치안스 선수가 된다. 30세의 네덜란드 공격수는 제안을 수락했으며 2026년 말까지의 계약에 서명할 것이다. 남은 절차는 거래를 확인하는 행정적 절차뿐이며, 선수는 주말에 브라질에 도착할 예정이다.
선수는 메디컬 테스트를 치르고 계약을 이행하기 위해 며칠 내로 브라질로 이동할 것이다. 코린치안스는 계약 기간 24개월 동안 급여 및 보너스로 약 R$70m(한화 약 167억)의 급여를 제공할 것이다. 코린치안스의 제안은 프로젝트를 제시하고 선수에게 한 첫 번째 제안에서 급료를 늘린 후 받아들여졌다.
멤피스는 2024년 코린치안스의 19번째 영입이 될 것이며 스폰서가 약속한 미디어 플레이어로 간주되어 스폰서 역시 상당한 금액을 지출할 것이다.
완전한 정통 센터포워드는 아니나 다양한 공격 포지션을 소화할 수 있는 다재다능함과 마무리는 코린치안스의 공격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포인트로 보이고 코린치안스 보드진은 가장 필요한 영입이라고 생각하고 있다.
PSV에서 데뷔한 데파이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리옹, 바르셀로나,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에서 뛰었다. 지난 시즌 데파이는 39경기 9골 2도움을 기록했고 마지막 경기는 7/10 유로 준결승 경기였다. 네덜란드 국가대표에서는 통산 46골을 기록했는데 1등인 반 페르시보다 4골 적은 수치다.
https://ge.globo.com/futebol/times/corinthians/noticia/2024/09/06/corinthians-acerta-contratacao-do-atacante-holandes-memphis-depay.g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