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 하베르츠:아직 발전할 수 있고 더 많은 골을 넣고 싶다.

도지페페 작성일 24.10.02 18:15:24
댓글 0조회 476추천 0
2e3b1a12bee3d6d81b9c04d28bc02453_127949.jpg

 

에미레이츠 스타디움에서 6경기 연속골을 넣은 카이 하베르츠는 아스날 팬들의 사랑을 받는 이곳에서 자신의 재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어 매우 편안하다고 말했다.

카이 하베르츠는 파리 생제르맹과의 경기에서 2-0으로 승리하며 챔피언스 리그 개막 후 첫 승을 신고했고, 에버튼, 울브스, 브라이튼, 볼튼, 레스터에 이어 이번 파리전에서도 득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골을 넣을 때마다 관중석에서 환호하는 모든 구너들을 기쁘게 하는 카이 하베르츠는 자신의 경기력을 한 단계 더 끌어올릴 기회를 바라보며 아직 최고의 순간이 오지 않았다고 생각한다.

에미레이츠 스타디움에 대한 애정에 대해 묻자 그는 이렇게 답했다: 

"마치 집처럼 느껴집니다. 이곳에서 경기할 때 기분이 좋고, 분위기도 좋고, 응원도 좋습니다. 때때로 경기가 불리하게 흘러갈 때 모든 서포터들이 우리에게 중요합니다. 경기장에서 많은 도움이 되고 자신감도 많이 생깁니다."

"저는 여전히 발전할 수 있어요. 매 경기마다 좋은 기회가 두세 번씩 주어지는데, 더 나아지고 더 많은 골을 넣고 싶어요. 이번 시즌의 시작은 좋았고 많은 부분에서 발전할 수 있습니다."

카이는 이번 시즌 8경기에서 벌써 5골을 기록했는데, 레안드로 트로사르의 완벽한 패스를 받아 헤딩으로 침착하게 골을 터뜨렸다.

이 장면은 경기의 하이라이트였고, 카이는 화력을 공급하는 재능을 갖춘 선수들을 생각하면 이번 시즌 초반에 이렇게 좋은 성적을 내고 있는 것이 당연하다고 생각한다.

"우리 팀 선수들이 공을 가지고 있을 때, 그들이 측면에 있을 때 저는 키가 크기 때문에 그 공간을 차지하여 팀의 득점을 돕고 싶습니다. 오늘은 꽤 잘 먹혔고, 이 부분에 대해 많이 훈련했어요."

"이런 선수들이 주변에 있으면 축구를 하는 것이 즐거워요. 이제 시즌이 시작되었고 우리는 더 나아질 수 있습니다. 우리 모두 앞으로의 몇 주가 기대된다고 생각합니다."

"오늘은, 특히 전반전에 우리 모두가 즐거웠던 것 같아요. 우리가 더 나은 팀이라고 생각했고, 우리가 할 수 있는 것을 보여줬으며, 경기장에 나와서 정말 좋았습니다. 경기장 분위기도 좋았고 플레이하기 좋은 경기였습니다."

도지페페의 최근 게시물

스포츠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