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마르, 월요일부터 출전 가능

로보트카 작성일 24.10.21 15:33:10
댓글 0조회 314추천 0
28946878f04e2cab7b291ed5506f005d_680543.jpg


네이마르는 부상으로 인해 1년간 경기에 나서지 못했지만, 다음 주에 열리는 AFC 챔피언스리그 경기에선, 사우디아라비아 구단 알 힐랄 소속으로 뛸 수 있게 됐다.

네이마르의 마케팅 회사인 NR 스포츠는 토요일에 발표한 성명을 통해 축구에 대한 그의 사랑과 다음 월드컵에 출전하고자 하는 희망이 그를 다시 활동하게 만들었다고 밝혔다.

"아직 복귀에 대한 최종 결정은 내려지지 않았지만, 10번의 네이마르는 월요일 경기에 나서 놀라운 활약을 이어갈 수 있을 것,"이라고 알 힐랄이 아랍에미리트의 알 아인과 맞붙는 경기를 언급하며, 성명을 통해 밝혔다.

지난해 10월 국가대표팀 경기 중 왼쪽 무릎 반월판과 전방십자인대가 파열되는 부상을 입고 수술을 받으면서, 네이마르는 2023년 8월 리야드 팀에 이적한 이후 단 5경기만 출장하는 데 그쳤었다.

"고통, 괴로움, 축구에 대한 그리움의 나날들이었는데, 우리의 10번을 위해 항상 함께해 준 가족과 친구들의 도움으로 극복했다,"라고 성명서에 덧붙여 말했다. "그리고,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에서 네이마르에게 모든 지원을 해준 전 세계의 모든 팬들. 기다림은 끝났다."

토요일에 게시된 소셜 미디어 게시물에는 32세의 그가 자신의 회복에 대해 이야기하는 모습과 복귀를 위해 노력하는 모습이 담긴 영상이 게재되었다.

"부상을 당하지만, 나는 결국 돌아온다,"라고 눈물을 흘리는 네이마르는 영상에서 말했다. "하지만, 반쪽짜리 상태론 돌아오지 않는다."


7월, 네이마르는 훈련에 복귀하긴 했지만, 그의 소속팀인 조르제 제수스는 즉각적인 복귀에 대한 기대감을 9월에 낮췄다. 이 포르투갈 감독은 네이마르가 월요일 경기에 출전할지 컨펌하진 않았다.

내년 8월에 계약이 종료되는 네이마르는 AFC 챔피언스리그에선 외국인 선수의 출전 수에 제한이 없기 때문에 경기에 출전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사우디 프로 리그에서는 1월에야 복귀할 수 있습니다.

네이마르가 컨디션이 좋다면, 11월에 예정된 남미 월드컵 예선 2라운드를 앞두고 브라질 국가대표팀에 복귀할 수도 있다.

 

https://amp.foxsports.com/stories/soccer/neymar-available-next-week-after-year-long-recovery-from-acl-injury

로보트카의 최근 게시물

스포츠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