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프 하인케스, 한지 플릭 감독 칭찬

로보트카 작성일 24.10.22 15:27:41
댓글 0조회 351추천 0
b1b7eba5b5b1151556c5a3f7a23dde0f_698118.jpg


전설적인 감독 유프 하인케스는 한때 자신의 제자 한지 플릭을 칭찬하고 그가 FC 바르셀로나에 성공적으로 자리잡는 모습을 보았다.

 

하인케스는 "한지가 그의 매너와 품행을 통해 큰 존중을 받았다"고 말했다. "스페인 선수들은 함께하고 지원받기를” 원한다고 하인케스는 말했다. “한지는 그렇게 할 수 있다. 그는 신중하고 공감 능력이 뛰어나다.”

 

하인케스는 한때 스페인에서 일했으며 바르샤의 라이벌 레알 마드리드를 지도하기도 했다. 그가 플릭에 대해 알아차린 점은 다음과 같다. "한지는 배려심이 깊은 사람이고 의사소통을 추구한다. 게다가 그의 선수들은 정말 건강하다. 스타 스트라이커 로베르트 레반도프스키가 이에 대한 대표적인 예이다. 그의 동료인 하피냐는 플릭 밑에서 꽃을 피웠고 이제는 그가 이전에 지시한 것을 일관되게 실행하고 있다." 고 말했다.

 

FC 바이에른에서 매우 성공적인 시절을 보낸 플릭의 수석 코치인 대니 뢰흘에 대해서도 칭찬을 많이 했다. "그는 긍정적인 카리스마와 낙관주의로 진정시켰다. 그는 직원과 클럽을 잘 이끌어 간다. 그는 매우 긍정적인 카리스마를 가지고 있다."

 

 

축구 측면에서 보면 플릭의 바르샤 스타일은 "6관왕 시절의 바이에른의 원칙을 강하게 연상 시킨다. 높은 수비 라인은 "엄청난 압박을 가해야 한다. 매우 명확하게 보인다. 뢰흘은 한지가 좋은 결과를 얻어 나쁜 과거를 잊어버리게 만들어서 매우 기쁘다." 라고 강조했다. 

 

https://sport.sky.de/fussball/artikel/jupp-heynckes-lobt-barca-trainer-hansi-flick/13238075/34171

로보트카의 최근 게시물

스포츠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