떨쳐버릴수 없는 그린 사파이어의 매력을 발산한다. - Rolex Green Milgauss
" 헐크,슈렉, 이들 둘다 못생긴 초록색 괴물?ㅎㅎ
하지만 그린 사파이어의 롤렉스 그린 밀가우스(Rolex Green Milgauss)는 잘생긴 외모와..
1000가우스 를 견디는 괴력을 .. <--- 요건 헐크하고 비슷한듯?ㅋㅋ"
[ 강자성 합금으로 제조된 자기 차폐 장치 ]
롤렉스의 모델 중.
출시가 와는 상관없이 그 제품 자체에 프리미엄이 붙는 모델들이 몇몇 존재 합니다.
데이토나 스틸 블랙다이얼 과 .. 신형 GMT Master 2 ..그리고 위의 사진의 주인공.. 그린 사파이어 밀가우스...
특히나 그린 사파이어 밀가우스 의 경우 1950년 처음 밀가우스 모델이 출시된 이후 현대 기술이 접목되어 1000가우
스 의 자기장을 견딜수 있도록 고안된 모델..
강자성 합금으로 제조된 자기 차폐 장치가 내장되었고. 항공우주,의학,통신 등 다양한 분야의 실험실에서 근무하는
과학자와 기술자에게 적합하다고 하는데.. 그러한 전문직 종사자들보다 일반인..
특히 롤렉스 컬렉터 들에게 그 인기가 더욱 높은 모델이니 ~
이런 이유를 도통 어떻게 설명을 해야할런지 난감하네요 ㅎㅎ
일반인 컬렉터들에게 그닥 필요한 기능들은 아닌데 말이죠..
하지만,
그 린 사파이어 글라스와 블랙 다이얼.. 3-6-9 오렌지 컬러 인덱스 .. 마지막으로 번개 모양의 오랜지 컬러의 초침..
롤렉스가 주는 신뢰와 더불어.. 외형상의 특징들로 인한 강한 개성.. 등 을 고려 해본다면..
그 이유를 어림잡아 짐작이나 해볼수 있겠네요..
앗참!!!!!
여기에 롤렉스 社의 판매 마케팅도 큰~ 한몫을 하는것 같습니다..
(바젤 페어 에서 선보인뒤.. 제품 출시를 매우.. 구랭이 담넘어가듯.. 웨이팅만 잔뜩 받아두어..
소비자들로 하여금.. 괜한 소유욕을 자극하는 그들만의 마케팅 전략)
처음 출시 되었을때의 리테일이 650만원 이였지만.. 한때 일본에서 1300만원까지의 프리미엄이 잔뜩 붙었었던.
매장에서 웨이팅을 하면 적어도 2년 이상의 .. 기약 없는 기다림을 안겨주었던 초록색 굄흘 ...ㅋㅋ
지금은 처음보다 제품이 많이 풀리긴 하였지만..
그래도 웃돈을 더 얹어 줘야 조금 이라도 빨리 구 할수 있는..
롤렉스라는 브랜드의 가치와 신뢰.. 마케팅이 이루어낸 걸작이 아닌가 생각합니다..ㅎㅎ
[ 롤렉스 데이토나 스틸 블랙 다이얼 ]
[ 롤렉스 GMT Master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