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화닝o 작성일 11.10.05 23:51:15
댓글 8조회 3,612추천 1
대마초 흡연 혐의로 기소유예된 지드래곤 측이 공식 입장을 밝혔다.

빅뱅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5일 보도자료를 통해 "이런 일이 발생된 점에 대해 빅뱅을 아껴주시는 모든 팬 여러분들, 그리고 빅뱅의 음악을 사랑해주시는 많은 대중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깊은 사과의 말씀을 전한다"고 사과했다.

YG측은 "7월 경 검찰로부터 권지용군이 대마초 혐의로 조사를 받게 됐다. 권지용군은 대마초를 전혀 핀 사실이 없었기에 당당하게 검찰의 조사에 임했고, 평소와 마찬가지로 정해진 스케줄을 진행하고 있었다"며 "검사 결과 뜻밖에도 모발에서 아주 극미량의 양성반응이 나왔다는 말을 전해들었고, 권지용군은 대마초를 흡입한 사실이 없었기에 검사 결과에 크게 놀랄 수밖에 없었다"고 밝혔다.

131782625164614.jpg



검사 결과가 양성으로 나온 것에 대해 YG 측은 "지난 5월 일본 투어 중 공연장에 방문한 일본의 여러 관계자들과 성공적인 콘서트를 위한 술자리에 참여한 적이 있었는데 화장실을 이용하던 도중 팬으로 추정되는 젊은 일본인에게 담배를 권유받았다. 권지용군이 호의에 응하는 차원에서 두세모금 흡입했으나 평소의 담배 느낌과 다르다는 이상한 느낌을 받고 곧바로 변기에 버렸던 기억을 떠올리게 됐다고 한다"고 밝혔다.

이어 "스쳐지나가듯 벌어진 사소한 일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그동안 기억조차 잘해내지 못했고, '그 때 일이 원인이지 않았을까'라는 생각에 검찰에서 당시 상황을 그대로 진술하게 됐다"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

 

키키키뭔가 조작의 스멜이..

화닝o의 최근 게시물

자유·수다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