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정말어이가없어서올립니다
오늘 세벽에 겔럭시s2 핸드폰침수(아무것도투입되지않은 변기물에요..ㅎㅎ)as센타를 찾아갔습니다
접수를하고 기사분하고 as 상담을하게됬습니다.
침수되서 찾아왓다고 하니 기사분이 핸드폰을 분해하시면서 침수되시면은 무조건 무조건메인보드 와액정을 갈아야된다고하더군여
몇달전에 친구놈도 겔럭시s2 인데 침수됫는데 1일잘말리고 건조시키니깐 잘된다고 하던생각이나서
기사분에게 무조건 갈아야되나요? 건조시키면은안되나요? 그렇게 물엇습니다.
무조건 갈아야된다는말이 좀거슬리더라구요 인터넷돌아다니가보니깐 as센터 무슨이상만있으면은부품만 갈아버린다는말듣구요
그러니깐 기사분이 건조시켜도잘될수있다고 원래 보통 반나절은 건조시켜야되는데 오늘은 토요일이라서 30분정도 건조시키고 되면은 3만원받고 안되면은 돈을안받는다고하더군요..
그말이 참어이가없더군요... 그래서 제가 그럼제가 집에가져가서 잘건조시키고해보겠습니다 그랫어요
그랫더니 기사분이 알겟다고 조립을하시더니 충전잭을 핸드폰에 연결시키더니 전원 을 켜버리드라구요
전원이들어오더라구요... 제가그래서 기사분에게 침수가됫는데 전원을키면은안되는거아니냐구 하니깐 임시로켠거라고
저장된번호 고객님에게 빼드릴려고 켯다고하더군요... 그러면서 지금꺼도된다고 끌까요 하고 물어보더라구요..
아니 제가 저장된번호를꺼내달라고 말을하지도않았는데 핸드폰망가트릴려고 작정을햇나. 어이가없어서 핸드폰을끄고 집으로가져와서 드라이로 계속말리고햇는데... 지금켜보니깐 아에 전원도 안들어와버리내요...
이상황을어떻게 해야되나요... ㅠㅠ
아그리고 대리점가서 물어보니 건조as는무료로해준다는데 맞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