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충 검색해보니 hp as가 좀 오래 걸리는 것 같긴한데, 노트북 as를 맡겼는데 일주일씩이나 걸리네요.
이번주 월요일에 맡겼는데 오늘 다시 전화와선 2~3일 더 기다려달라구...
무선랜 켰을시 시스템 프리징 때문에 맡겼는데, 자기들도 처음에 프리징 현상을 확인은 했는데 그 원인을 아직 찾아내지
못했다네요. 서비스센터 맞나... 참...
이런 전자제품류 이상 증상 원인이나 진단법 보면, 기사님들보다 인터넷 검색이 더 정확할때가 많은듯...
예전 TV 수리 받을 때도 그렇고...
hp카페에 어떤 분이 저럴땐 어디어디어디가 문제일꺼라고 알려줬었는데, 아마 그 중 하나일 것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