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전 신한카드사랑 한바탕했네요 ㅋㅋㅋ
어이없는 신한카드사~
친정엄마한테 급 전화가 왔어요~신한카드 쓰지도 않았는데 휴대폰요금이 결재가 되었다고 지로가 나왔다며!!
저한테 알아봐달라는 전화~
그래서 카드사에 전화했더니...1월달에 친정엄마가 휴대폰요금 결재를 카드로 바꿨다고 하더래요~?
어이없음.. 그런거 할줄도 모르는 분이 어떻게 바꾸나요?~~웃음만 나옴..
그래서 제가 그때 통화내역 들려달라고했더니....헐헐~
전화통화내역은 이렇습니다.
고객님~(알랑방구!)어쩌구저쩌구...고객님 핸드폰번호가 010-xxx.. 맞으시죠? 저희가 파리바게트쿠폰을 보내드리겠습니다.
그리고 휴대폰요금을 카드로 결재하시면 포인트 몇점을 넣어드려여~
혼자 열심히 떠들구~ 울 친정맘은 아라보면서 전화받는 중이라 아네~네~네~
얼버부리면서 바쁜듯~ 신한카드의 홍보전화에 나름 열심히 대꾸해주셨네요...
자 이 통화가 끝나자마자 울 친정맘은 휴대폰요금을 카드 결재로 바뀌었다라는거에요~
어이가 없네요..
정확한 변경 내역 공지도 없이!!! 그져~ 홍보전화에 대꾸만 했을뿐인데...변경이 되었다네요
어이가 없는 저는 당신네들도 들리냐며~ 이게 무슨 변경요청 전화냐며 신나게 한바탕 했습니다.
신한카드사도 어이가 없었나요? 반박을 안하더라구요~
결국 쓰지도 않는 카드 해지하고 앞으로는 이따위로하지말라고 충고어린 말 남겼네요~
저희처럼 젊은 사람들은 이런 문제에 대해 잘 알고 있기때문에 꼬치꼬치물어보고 따져보고 전화를 받지만..
어르신들은 이런 홍봉성 전화에 대해 잘 모르신다고
만약 변경을 원한다면 정확히 앞으로는 "이렇게 변경해서 결재가 되겠습니다"라고 명시를 해주던가
이런 말도 안되는 홍보성전화에 어른들 가지고 놀지말라고!!
한마디 해줬어요~
아.... 너무 길어졌네~ 그져 황당할 뿐입니다.
휴대폰 요금이야 얼마 안되니 이정도지만 만약 더 큰 문제가 발생했다면 어쨌을까요...
어영부영하게 신청을 받아낸 경우.. 진짜 어이가 없는 신한카드사네요.
워낙 혜택도 그지같아서 안좋아했지만
진짜 대박 짜증나는 신한카드사..
신한카드사 뿐이겠어요? 재수없게 저한테 걸린게 신한카드사니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