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철(개통철회)에 관한 제 경험담입니다.
오프라인에서 비싸게 사서 혹은 다른 문제때문에 개철하려는 분들께 이 글을 씁니다.
옵티이2 오늘 개철한 사람입니다.
우선 114에 전화를 걸어서 송수신불량이든 뭐든 클레임 한번 걸어줍니다.그리고 판매처에 연락해서 클레임 한번 더 걸고 개철하려고 한다고 합니다.그럼 판매처에서 서비스센터가서 기사님 확인증 받아오라고 합니다.그럼 서비스센터로 가서 클레임 건 내용 말하면서 개철하러 왔다고 해주세요.여기서 센스있는 기사들은 개철하려고 한다고 하면 없는 고장도 있다고 써서 개철사유로 적어주더군요...(제가 그 케이스입니다)그리고 판매처에 확인증이랑 폰 구성품 그대로 박스에 넣어서 갖다주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