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도는 일본땅" 이라며 정부 차원에서 과감하게 신문 광고를 때려주는 만행을 저지른 일본에게
우리가 해줄 말은 그저....
이런 미~~~친 노가리 같으니!! 팍팍 씹어줄테다!
이런 황당한 시츄에이션 속에서도 그나마 제대로 정신이 박힌 양심적인 분들이 있습니다.
일본 미야기현에 사는 한 70대 남성이 "한국을 식민지로 병합하는 과정에서 독도에 편입한 것이나 한국전쟁 와중에 한국이 회의에 참석하지 못한 상태에서 체결한 샌프란시스코 조약을 근거로 일본 땅이라고 주장하는 것은 정의에 어긋난다" 지적하며 일본을 "이상해진 나라"라고 비판했답니다. 오오오오!!
그리고 이에 앞서 오사카 공립학교 교사 출신의 고지도 수집가 구보이 노리오씨가 독도가 한국 땅임을 입증하는 지도를 공개한 적이 있죠! 그 지도 가운데 특히 '수정 소학일본지도'는 국민에게 자국의 영토를 정확하게 알리려는 목적으로 작성된 지리교과서에 게재되어있는 지도입니다. 여기에서 독도는 아예 지도에 나와 있지도 않기 때문에 일본의 영토라 말할 근거가 없다는 거!!!
이처럼 자국민들마저 독도에 대해 양심선언을 하고 있는 판에 남의 나라 영토 획득에 혈안이 된 일본 정부와 정치인들의 행태에 정말 할 말을 잃을 참입니다. 일본 정부가 이런 충고에 귀기울여야만 앞으로의 미래 또한 평탄할 거라 생각되네요.
제발 입 좀 닥치고 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