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님들 운전 잘하시는분들께 조언좀 구하겠습니다. 한2년전일인데 그때 가족끼리 양평갔다가 집으로 가는중이었습니다.
아버지가 술드셔서 제가 대신했습니다. 그때 비가좀오는날이었는데 개발로그린그림처럼 어느 자동차 전용도로로 진입하는 구간에서 사고가났습니다. 제가 버스를 못보고 진입하다가 버스 뒤랑 차 왼쪽부분이랑 살짝 스쳤는데도 앞유리창은 금으로 좎갈라져있고 본네트는 붕떠서 날랐고 아무도 다치진 안았지만 십년감수했습니다. 차도 새로사고 그이후로 새차샀는데 아버지가 이제 운전안시킨다는 ㅠㅠ 더군다나 그때 군대휴가나왔을때였는데 때마침사고난 직후 행보관이 심심해서 휴가자한테 전화했는데 그걸 저한테 걸어서 지릴뻔했습니다. 전화내용이
행보관:어그래 잘있고
나:예 그렇습니다.
행보관:아닌데 무슨일있는거 같은데 너뭐 사고쳤지?
나:(이새끼가 왜그러지)아닙니다. 그런일없습니다.
행보관:아닌데 어디야 집이야
나:네 집입니다.
행보관:근데왜 집전화안받아 너 이새끼수상해
나:(존나깜놀)아 잠깐 부모님이랑 집근처로 밥먹으러 나왔습니다. 뭐 집근처니 거의 집이져 ㅎㅎ(ㅅㅂ ㅠㅠ)
행보관:알았어 행보관은 00믿으니까 잘쉬고 복귀해
이러고 전화 끊는데 혹시 부대에 이사실 알려지는거 아닌가 한동안 맘을 좀 졸였습니다.
좀 얘기가 많이 샜는데 이렇게 사고 한번나니까 다른건 다 괜찮은데 진입로에서 또 사고낼까봐 두려워서 운전못하겠네요
저땜에 다른사람 목숨도 잃을까봐
말이 너무 길었는데 글읽기 실으신분은 요점이
진입로에서 어케해야 사고 안나고 잘할지 궁금합니다. 제가 주변머리가 좀없어서 그런거같습니다.
멈췄다가 진입하기엔 너무위험하고 고속도로 휴게소에서도 진입할때도 좀 그렇네요 암튼 조언좀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