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27살 직장인이구요 남자입니다. 제가 저번주 금요일날 당한일을 말씀드릴게요 참고로저는 인간관계가 좋지않습니다.
그래서 중학교친구들이랑 연락을 디게 오래 연락을 한편입니다. 오랜만에 동창세명이서 저녁에 술을 먹었는데 저와두명은
부산에 있고 한명은 아산에서 직장을 다녀서 늦게와서 저포함세명은 고기집에서 고기를 먹고 커피숍을 갔습니다. 거기서1명더 빠지고 아산사는애를 기다리면서 얘기를 했었는데 저는 쪽팔리게도 한번도 여자친구를 사귀어본적이 없습니다. 그리고그거 관련해서 맴버2명이랑 대판 싸운적도 있구요 그래서 개들은 그게 제 컴플렉스라는거 정말잘알고있습니다. 1명이 저한테 얘기하기를 친구라는거는 숨기는게 없어야 한다고 얘기하더군요 그런데 제생각은 다름니다. 부모님도 그렇고 옛날학교에서도 교수가 친한사람일수록 약점드러내지 말아라는 말씀을 하셨거든요 문제는 아산에서 일하는놈이 제법지각을한겁니다. 얘기가 요번에 새로사귄 여자친구랑 1시간가까이 싸워서 그랬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2차술값을 자기가 낸다고 술집에들아갔습니다. 참고로 이놈 삼성다닙니다. 여자한테만 카드를 170만원씩쓰는 그런놈입니다. 문제는 여기서 부터입니다.
술집에 들어서자마자 이둘은 푹풍대화를 하더군요 이성문제로 1시간가까이 저한테는 눈길도 말도 안걸고 완전투명인간취급하면서요 진짜 1시간있는 동안 무안하고 불쾌해서 결국에는 다음날 출근해야한다고 나왔습니다. 솔직히 성격같아서는그술판 뒤엎어버리고 나와버리고 싶었는데 덕택에 집에서 성질내다가 아버지한테 혼만났습니다. 그다음날 거기있던친구가 왜그러냐고 카톡으로 묻길래 그냥참고 넘어갈려고 했는데 얘기했습니다. 니들배려가 너무없지않냐고 솔직히 내가 그거문제로
컴플렉스 있는거 알면서 그얘기 사람투명인간취급하면서 계속했었어야했냐고 니가 화제딴걸로 돌려줄수있지않았냐고
그놈왈 하는말" 니가 거기서 얘기하면 되질 않느냐?" 나"어떻게 얘기하냐? 사람그리 많은데 쪽팔리게? 그리고 얘기했으면그새끼 나한테 100%욕했을 건데 내가 그새끼한테 욕을 왜들어야하냐? 뭘잘못해서?"
그놈왈"그것도 얘기못하면서 무슨친구냐? 그리고 왜그렇게 거기에 컴플렉스있냐? 그나이에 여자친구못사귄놈들 수두룩하다"
나" 야이18놈아 니엣날에 나랑 그것때문에 싸운거 기억안나냐? 그리고 나는 니가 내분위기 보고 화제돌려줄주알았다 그래도 10년친군데"
그놈왈"너좀 이상한거같다 왜거기에 컴플렉스같냐 내주변에도 그런사람없다"
나"이dog새끼야 내주변에 컴플렉스 가진사람많다 니주변이랑 니주관으로 만 보지마라 dog새끼야"
그놈왈" 너는 남이해안하면서 남보고 남이해해달라고 하지마라"
뭐이런식으로 싸우다가 그놈은 중학교때 부터 나잘되라고 한소리가 전부다헛수고엿다는둥 개소리를 남발하다가 인연끈자고 하고 전화끈었습니다. 일단두서없이 적긴 했는데 대충이런내용입니다. 이새끼들이랑 인연끈어야 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