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웬만하면 이런게시물 안올리는데..
이용하는 수많은 기업중에 티브로드같은 양아치기업이 없어서 글 씁니다.
일은 이렇습니다.
지방에 계시는 어머님이 텔레마케팅으로 티브로드를 소개받았고 마침 약정기간도 끝나고 뭐 준데서 가입했답니다.
3년 약정 인터넷+티비+전화까지 2011년 2월 부터 써서 지금까지 2년을 35,100원씩 꼬박꼬박 내셨더라고요.
요즘 싼게 얼마나 많은데 싶어 해지할려고 위약금 물었더니 48만원이라네요;;
뭐그렇게 많이 나오냐했더니 지금까지 할인해줬던 금액 다 정산되서 나온답니다.
다른방법이 없냐니까 없답니다 해지하고 위약금 물던가 그냥 3년 꽉채워 쓰라는거죠.
여기까진 뭐 계약사항이 그러니 돈비싸고 그래도 그려러니 했죠
그런데 최근에 사정이있어 제가 어머님집에 약 두달간 머물르면서 인터넷을 사용해봤는데..100mb인터넷치곤 상당히 느리네요. 그리고 알수없는 지연현상과 아예 끊어져버리는 현상이; 점점느려지다 인터넷이 끊기고 복귀됩니다.그리고 3일에 한번씩 알수없는 공급자라고 노란느낌표 뜨구요. 전화했더니 모뎀을 껏다 켜랍니다. 첨엔 시키는대로 했는데 매번 컴터 켱때마다 그러니 짜증나더라고요. 장애신고했고 기사가 두번 다녀갈동안 원인도 모르고 그대로 사용하다 너무 불편해 해지하고싶다고했죠. 그런데 해지할려면 한달안에 동일한 증상으로 기사가 3번이상 방문해야된다는데 지금까지 기사 방문한것은 동일증상으로 보기어렵다며 다음 방문부터 첫번째로 한답니다..기가막혀서;;
여기서 부터 열이받더랍니다. 불편해죽겠는데 이짓을 3번하라네요.. 화가나서 당장 해지하라고 윽박지르니 구구절절 말이 많았지만 요는 해지할려면 인터넷 이상이 입증되어야하는데 입증이안된다 였고
지연되는거 프레임 하락하는거 페이지 못찾는거 죄다 스샷까지 찍어가며 입증해서 담장자한테 보내주고 내부회의로 질질 끌다가 선심쓰듯 위약금 없이 해지해주는 조건으로 결론이 낫죠.
여기까지 일주일걸렸습니다......후.....
아호...... 그래서 겨우 담당자 결제떨어져서 이제 전화만해서 해지 신청하면되는데 평일 오전 10시에 전화했더니 해지부서가 대기시간 10분이상이랍니다. 바뻐죽겠는데 빨리 이 더러운 늪에서 벗어나고 싶어 기다렸죠. 기다리고 기다리고 10분이 지나고 ARS에서 나오는말 "현재 대기시간이 길어지니 다음에 다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ㅅㅂ........그래서 가입부서에 전화했더니 정확히 25초만에 연결되네요. 해지부서 연결좀해달라니까 다시 10분이상 걸린답니다. 평일 오전 10시에 말이죠.
가입은 LTE워프급으로 하게 하면서 해지는 아쉬운놈이 기다리라 이겁니다. 1877번호 수신자 부담 아니잖아요?
지금도 기다리면서 글쓰고있습니다. 20분어치 돈을 전화요금으로 주고있네요.
티브로드 진짜 쓰레기입니다. 상담원 교육도 안되서 불친절의 끝을 달립니다. 특히 장애신고부서랑 해지부서 여직원들.;;
무슨 기계랑 얘기하는줄 알았습니다. 뭔얘기하면 대답도 안하고 그냥 가만히 듣고있다가 "듣고있어요?" 물으면 그제서야 기계처럼 네에~~~~ 고객 화돋구는건 참 교육 잘 받은듯;
절대 티브로드 가입하지마십셔. L*U가 쓰레기니 S*브로드*드가 쓰레기니 해도 티브로드에 비하면 완전 착한기업입니다.
오늘 드디어 벗어나는듯 합니다 연결되었습니다.
티브로드 개객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