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호갱님

전문고문관 작성일 13.05.13 20:49:34
댓글 1조회 2,014추천 0

136844546065561.jpg

사건의 전말  :

아키에이지  상용화할때  3개월결제를 신용카드로했고 본인인증도 신용카드로 한유저 !

하지만 해킹을 여러차례 당하다 결국 템이고 겜상돈이고를 털리게된다..

하지만 법이 바뀌어서 현재 신용카드본인인증방식은 어렵다

그래서 신용카드로 본인인증한 유저는 신분증을 들고 XL게임즈에 내방하여 본인인증을 받으면

해킹처리가 가능하냐고 전화상담을 했지만  XL게임즈 내방고객상담을 위한 응대서비스 자체가 없으니

그냥 기다리라고만 한다

하지만 해킹당하고 난지 시간이 지나감에도 깜깜무소식...

이 유저는 약 4000골드정도의 템과 계정을 털렸으며 탈퇴를 하고싶어도 본인인증이 되야 탈퇴도가능..

 

그래서 다시 전화상담해서 매크로답변말고 상급직원과 통화내지 상담을 받고싶다고하자 내방하라고한다

어렵게 다시 내방했으나 상급직원도 똑같은 매크로답변과 고객센타조차없어서

길한복판같은복도에서 검은옷에 험상궂은보안요원앞에서 죄를 지은사람처럼 구걸하듯이해야했다

하지만  이 상급직원은 오히려 해킹당해서 내방한 유저에게 소리를 지르고 쌍욕과 협박을 해대는데

XL게임즈직원이나 보안요원 말리기는 커녕 진상취급하는데에 화가난 유저...

고객한테 쌍욕과 협박을 하며 해킹처리도 본인인증도 안해주고 벌레취급하는것에 대화내용을 녹음까지하게됨..

 

해킹을 당한 유저의 원본글 :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645&l=163101

 

*****녹취록 1. 녹취록2 가 있습니다

글을 클릭시 깜짝 놀라는분들이 너무나 많고 브금저장소는 아시다시피 자동재생이 아니면 짤립니다

그래서 어쩔수없이  링크로 대신하겠습니다

 

녹취록 1 :  반드시 shift  +   http://bgmstore.net/view/fD7Va   해서 새창으로

 

녹취록 2 : 반드시 shift  +   http://bgmstore.net/view/HWqJd  해서 새창으로

 

녹취록에 있는 그대로 글로 타이핑한 것...

대화 내용

A - 녹음한 사람 / B - 직원

---------------------------------------------------------

A - 야! 내가 부탁을 해야하냐고! 니한테! 미안하다고!

B - 이 18색히가, 좋게 이야기 해야지. 내가 니 부하직원이야?

A - 그러면은 XXXX(모르겠음), 와가지고 미안합니다 내가 잘못했습니다 그렇게 이야길 해야되?

B - 해갖고 와. 해갖고와 하는데 18. XXXXX.

A - 와아. 진짜 내 18. 내가 니한테 해갖고와 그랬니?

B - XXX 색햐. 그러니깐 기분이 나쁘지. 18색히가. 내가 븅신이냐? 왜 기분이 XXX.

A - 너 이름이 뭔데?

B - 박XX이다. 왜. (실명 비공개)

A - 그래? 니 담당이 니 부서가 뭐야?

B - XXXXX.

A - 그거 말고! 응?

B - 뭐? 뭐? 뭐?

A - 상담하는 사람 데려오라고!

B - 내가 상담하는 사람이라고! 내가!

A - 전화하라그래(맞나?).

B - 하라며 니가.

A - 그래, 불러색햐!

B - XXXX. 18색히가... 나보다 나이 많아보이는데... (중얼중얼)

A - 응, 그래. 응, 그래. 좋다.

B - 고맙다. 이 개색햐.(맞나?)

A - 어떻게 되는지 봐라. 어. 그래그래그래.

B - 네, 여기...(경찰 부르는듯. 빌딩, XL 등등 단어 나옴.)

A - 어떻게된 이 10색히들. 방문자가 왔는데 서가지고...

B - XXXX.

A - 여기 책임자가 누구야?! 어? 어?

B - 왜, 왜 들어와. 나가자. 나가자. 왜 들어오는데 10색햐. 경찰부르라며? 일로와봐. XX하게.

A - 어떻게, 어떻게 해결되는지 보자?

B - 아, 많이 하세요(?). 18.

 

--------------------------------------------------------- (아래부터 2번)

 

A - 니가 해결할수있어?

B - 해결해줄라고 했잖아. 도와줄라고 했잖아.

A - 니가 해결할수있어?

B - 아니, 아닌데...

A - 해결할수있었어?

B - 아니, 아닌데...

A - 아니, 근데, 근데, 어, 응. 해결할수있었어? 그런데 그렇게 극단적으로 부탁해야 해결해줘?

B - 어, 아니, 니가 XXX 라고 그랬잖아...

A - 어? 그러니깐 부탁해야지 해결해줘?

B - 개같은 색히. 아니, 18, 그러니깐 기본은 해줘야하지.

A - 그러니깐 부탁을 해야지 해결해줘?

B - 내가 니 부하직원도 아니고...

A - 그러니깐 처음부터, 처음부터 그렇게, 그렇게 이야길해?

(잠시 침묵. 그 후 웃음소리 들림.)

B - 어떻게...

A - 와아... 진짜 약오르네... 야! 그러면은 내가 가가지고 18, 니, 니한테 돈봉투라도 줘야
해결해준다는 이야기아니야?

B - XXXX(너무 작아서 안들림.)

A - 으음~ 으음~

B - XXXX

A - 아니, 녹음하고 있는거야.

B - 잘했어.

A - 아니, 그런데 그렇게 할 수 있는 상황인데도, 그렇게 그렇게 처음에 그렇게 이야길 했단 말이야?

B - 내가, 내가 어떻게 해결할수 있을지는 모르겠는데...

A - 어? 어?

B - 도와줄라고 그랬잖아...

A - 니가 도와줄라고 그랬어?

B - 도와줄라고 했는데 XXXX 존나 물어봐잖아. 왜 본인인증을 받는지.

A - 니가 왜 XX적이라, 내 XXX... 니 분명히, 아까랑 똑같이, 똑같이 그렇게 이야길 했잖아.
전화를, 전화를 할때 이미 열받아서 온 상태야. 임마.

B - 그런데...

A - 어?

B - 그런데...

A - 그런데 이야기를 그딴식으로, 서류상에, 야 아무리 그래도 18. 복도에 세워놓고, 야 넣어가지고
니들한테 돈주고 니들 돈벌어먹게 해주는 유저인데 복도에 세워놓고 종이한장 들고 와서 뭐?
짝다리 집어가면서 그렇게 이야기하는데, 에이 18.

B - 니가 18. 니가 좋게해야 나도 좋게하지.

A - 아하, 그래?

B - 중얼중얼.

A - 응. 응. XX놓고(세워놓고 같은데) 미안하다.

B - XXX는 잘되고있냐?

A - 응. XX놓고 미안하다. 응.

B - 미안하면 18 XXXX. 약오르냐? 약오르면 때리던가. 재수없으니까 쳐다보지 마라.

A - 재수없냐?

B - 응. XXXX.

A - 응. 참나. 10색히. XXX 존나 18, 이런 개같은 게임을 내가 해가지고 내가 18 왜이래.

B - 개같은 게임이라니. 니가 개같다 야.

A - 그러냐? 이 게임만 하면 개같냐? 그지?

B - 니가 개같다고.

A - 이 게임은 정상적이고?

B - 몰라.

A - 으음, 몰라? 여태 모르는 놈이 아, 진짜, 대단하다. 응? 대단하다? 이, 이, 이게 이렇게 개같은 회사였어?
흐음? 그래? (중간 중간 B가 말대꾸를 하는데 안들림.) 진짜 딴지 잘 건다. 이런것도, 이런것도 교육받니?
응대, 이렇게 응대하라고?

B - 아니, 사람. 개같은 색히는 XXXX.

(중얼중얼)

A - 왜이렇게 안오냐? XXX 불러라.

B - 내가 언제올지 알고.

A - 응. 응.

B - 그만쳐다봐. XXXX. 왜 계속 쳐다보냐고 자꾸.

A - 잘났다. 응. 어, 그래. 응. 응. 대단하다. 그래. 응. 젊은 객기다. 응?
(역시 B가 대꾸를 하는데 끊고 응, 응 거림.)

그 외 작게 자잘자잘한 소리 조금씩

 

--------------------------------------------------

136844560641046.jpg


사건이 커지자 XL게임사에서 사과문 공지함

엑스엘게임즈가 이번 사건과 관련해 자사의 홈페이지에 공개한 사과문 전문이다.


정중한 사과와 함께 회사의 입장을 알려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아키에이지입니다.

궁금해하시는 내방고객 건과 관련하여 고객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 드리며,
회사의 입장을 알려 드립니다.

지난 5월 3일, 한 고객님께서 회사로 찾아와 계정도용 등에 대한 항의를 하시던 중
회사 유리벽을 발로 차고, 사무실 진입을 반복적으로 시도하는 등의 위협적인 행동을 보여,
회사의 인원과 기물의 안전을 담당하는 보안요원과 실랑이가 있었습니다.

이 와중에 상호 험한 막말 등이 오갔고, 이 중 일부 내용이 녹취, 편집되어 인터넷 게시판에 게시되었습니다.

회사는 사건 전체를 세심히 조사해 보안요원의 감정적인 대응이 있었다는 점을 확인하였습니다.
이 점에 대하여 고객 여러분께 머리 숙여 사과 드리며, 해당 사안은 현재 인사 위원회에 정식 회부된 상태임을 알려 드립니다.

앞으로 보안 직원에 대한 교육을 강화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아울러 대 고객서비스에 대한 전반적인 검토를 진행하겠습니다.

예기치 않은 이번 사건에 대해 안타깝고 송구스런 심정으로 거듭 사과 드리며,
이를 계기로 보다 성숙한 모습으로 거듭날 것을 고객 여러분께 약속 드립니다.

 

 

분명 보안요원이라고 함

 

그런데..

 

136844411932803.jpg
그는 보안요원도 하고 호갱담담자였다는  투잡스

전문고문관의 최근 게시물

자유·수다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