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나루토 보시는분들 짱공에도 좀 계실듯 한데요
오늘 본 631화 번역본을 보고 좀 이상한 점이있어서그러는데요..
뭐 혹시 만화보면서 진지빤다고 욕하시는 분들 계실텐데 지금 읽지말고 뒤로가시면 ㄳ하겠구요..
시작할께요...
1. 오늘보니까 나루토의 아버지 4대호카게 미나토가 뜬금없이 구미모드를 사용을 하던데 이게 어떻게된 일 일까요?
구미를 봉인할때 4대호카게는 자신의 몸에는 시귀봉진으로 구미의 차크라를 절반봉인해서 귀신한테 자신의 영혼과 구미의 차크라 절반을 바쳤고 나루토한테는 다른 봉인술식으로 인주력화 시켰잖아요 그러니까 나루토는 인주력으로서 구미차크라를 사용할수있게끔 봉인을 시켜놓은거라 구미모드를 사용하는게 이상하지 않은데 4대호카게는 그런술식이 아니고 시귀봉진이라는 영혼을 담보로 하는 봉인술이아닌 귀신의 뱃속으로 소멸시킨거라고 볼수있지 않을까요?여러분생각은어떠세요?
2.그리고 마다라가 종말의 계곡 전투에서 어떻게 초대호카게의 세포를 얻게 되었고 몸에 이식하였다고 했는데 종말의 계곡 회상씬에서는 전혀 그런장면이 나오지 않았고 마지막에 마다라가 죽을때 목둔 분신으로 훼이크주고 뒤에서 칼로 심장을 찔러서 마다라를 죽이는데요.. 초대호카게 라는 대단한 놈이 마다라가 죽었는지 살았는지 확인도 않하고 덤벙대면서 돌아갔을리가 없을꺼같은데..어떻게 생각하세요?
어떻게 보면 작가만이 아는거겠지만 여러분 생각을 좀 듣고싶어서요~토론해봐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