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놀이 할 수 있는 여름휴가 가족 리조트 추천

coomy 작성일 13.07.26 18:54:01
댓글 0조회 1,466추천 0

강원도 지방에 폭염이 왔다는 뉴스를 흘려듣다가 번뜩뇌리를 스치는 생각.

'아뿔싸.. 아직여름휴가 계획도 안짰는데..'

부랴부랴 분노의 검색질을 위한 손가락 준비운동을시작해봅니다.

'여름휴가' 하면당연히 물이 있는 곳이 아니겠어요? 그것도 아주 차가운 물~

솔로들이야 궁둥이가 가벼우니 맘 가는 곳, 발 닿는 곳으로 떠나면 되겠지만 우리같이 딸린 식구가 줄줄이 있는 가족의 휴가는 따질게 많아요.

시설이 깨끗한지,안전한지, 쾌적한지, 편리한지, 아이들이 좋아할지, 다양한 놀거리가 있는지 등등.

그러다보면 결국은 리조트만한 곳이 없다는 결론이내려지지요.(이게 최선입니다...)

분노의 검색질 끝에 물망에 오른 "워터파크가 있는 리조트" 베스트 3.

1. [홍천] 비발디파크 '오션월드'

서울 근교에 대단지 워터파크가 있는 리조트하면 딱떠오르는 곳!

서울에서 차로 한시간 반이면 도착하는 '오션월드'는 그 규모가 국내 최대수준이라고 하네요.

게다가' 오션월드'는 지난해 약 172만명이 방문해 국내 워터파크 방문객수 1위를 기록한데 이어 올해에는 총 70억여원을 투자해 신규 시설물및 편의시설을 대폭 개선했다고 합니다. 1위에 안주하지 않고 계속 업그레이드 되는 오션월드가 기대되네요. 특히 새로운 어트렉션 '슈퍼와이드리버'는 오션월드를 전세계에 있는 탑워터파크 수준으로 끌려올렸다고 하니 한번 아니 타줄 수 없겠습니다.

게다가 리조트 시설또한 훌륭하지요. 스키시즌에도 애용되는 비발디파크의리조트 외에도 딱 제 취향인 소노펠리체까지.

어디하나 빠지지 않는 특급 리조트가 홍천 비발디파크랍니다.

단점이 딱 하나있다면 서울에서 가까우니 자주 가게되서아기다리 고기다리던 여름휴가엔 살짝 기대감이 반감된다는거 정도?

그리고 서울에서 가까우니 사람 정말 많다는 것도.(조용한 힐링과는 거리가 먼듯) 하지만 아이들은 100% 환장모드라는거.

2. [속초] 한화설악 '워터피아'

여름휴가하면 당근 강원도, 강원도 하면 당근 속초 아니겠어요.

강원도에 많은 내노라하는 리조트도 많고 워터파크도몇개 있지만 뭐니뭐니해도 강원도의 터줏대감 속초의 한화 '워터피아'.

한화리조트 설악워터피아의 가장 큰 매력은 사계절변하는 강원도 설악산의 경치를 시시각각 즐길 수 있는 친자연적 온천 테마파크라는 건데,

특히 이곳 온천은 국내 최초로 '대한민국 1호 보양온천'으로지정된 만큼 피부 보습과 한방 효과 면에서 탁월하고 수돗물과 락스 같은 약품을 전혀 사용하지 않고 수질을 전문기사가 관리해 물에 민감한 사람도마음 놓고 이용할 수 있다네요.

게다가 올해 새로 선보이는 '4D 극장'은 물놀이에 지친 고객들이 수영복을 입은 채 영화를 감상하는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다고 하니 워터파크도 점점 진화하는구나 감탄이절로~

사실, 한화설악은 리조트가 좀 오래되서 후졌다는게 큰 담점이었는데 2011년 리모델링하여 쏘라노로 새롭게 선보이자다시 인기가 불붙은 리조트입죠.

동해가 가깝고 설악산도 가깝고 힐링과 익싸이팅이공존하는 리조트라 만족 10점 만점에 10~

3. [천안] 테딘패밀리워터파크

가족여행, 게다가 5살과 이제 돌지난 아이 둘과 함께하는 여행은 더욱이. 거리가 참중요합니다.

아무리 좋은데라도 멀면 못가요. 남해? 여수? 부산? 아이들 데리고 삼복더위에 차를 끌고 5-6시간 운전해서간다는건 구타를 유발합니다.

다행히 테딘패밀리 워터파크는 서울에서 승용차로 1시간이면 도착할 수 있는 착한 거리네요. 좀 구리구리했는데 올해 5월에 리모델링하고 가족단위 워터파크로 이쁘게 다시 태어났어요. 테딘가족의유럽풍 대저택을 콘셉트로 한 리조트는 특이하게 백설공주, 피터팬, 헨젤과 그레텔 등을 콘셉트로 구성한 캐릭터 룸이 있어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거 같아요.

앞에 소개한 비발디 '오션월드'나 한화 설악 '워터피아'보다는 확실히 가족컨셉이 강하고 다양한 부대행사도 있으니 이 곳도 꼭 가야할 리조트에 pick~!

여름휴가 고민하면서 리조트 알아보다보니 급 이런생각이...

" 걍 다가버려???!!!"

인생 뭐있겠어요,주말에 늘어지지 않고 틈틈히 다가보기로 결정...(이 새벽까지 왜 고민했나...)

리조트 예약이 끝난 다음에 꼭 잊지 말아야할 것이있어요!!!(정말 초초 중요!)

바로 제가 애용하는 엔크린닷컴에 들어가서 "3천 포인트 특권" 이벤트 신청하기!!!

차를 가진 사람이라면 누구나, 여행을 자주가는 사람이라는 반드시 엔크린닷컴 애용하셔야 한다고 누누히 말씀드렸는데...혹시 까먹?

'자다가 떡이 생긴다'는 말처럼 자주 로긴하면 선물이 생기는 기특한 엔크린닷컴~(이벤트천국임)

이번엔 ok캐쉬백이 3천포인트만 있으면 25,000원 상당의 LG 페리오 치약 + 온더바디 바디워시 세트(LG 페리오 TOTAL 120g 4 + 온더바디 바디워시 500g 2)를받을 수 있어요~

지난 3천포인트특권 5탄 할때 받은 한입 세제 지금까지 잘 쓰고 있는데 이번 6탄도어찌나 필요한 생필품만 골라서 하는지..아줌마들은 이런거에 환장~

7 15일부터 831일까지 신청 받고 있으니 얼른 신청해야겠어요~!

http://www.enclean.com/culture/point/pfv.index.do

(신청 롸잇나우!)

신청하고 상품수령은 신청시 지정한 주유소에서 7 27 ~ 9 30일까지 받을 수 있네요~

신청하고 홍천 비발디파크 '오션월드'갈때 SK 주유소에들러 주유하면서 치약이랑 바디워시 챙겨가면 따로 세면도구 준비할 필요없어 좋것네^^

여러분들도 꼭꼭 잊지말고 신청해서 여름휴가 세면도구챙겨가세요!

이렇게 거저 주는거 챙기는건 아줌마의 권리이자 의무라면서..ㅋㅋ

페리오 치약으로 양치하면 이승기처럼 빛이 나나요~ 온더바디로 샤워하면 수지처럼 향기나나요~(막던지는...)

혹시 포인트가 남으신다면? 아니면 이미 집에 페리오치약과 온더바디 바디워시가 있으시다면?

주저하지 마시고 주변에 고마움을 전할 지인을 떠올리세요~

3천포인트써서25,000원짜리 생필품 세트를 선물할수 있는 절호에 찬스~ 이번기회에 생색좀 내세요~

저는 지난번 5탄때포인트가 좀 남아서 지인분들께 선물했더니 맛난것도 많이 얻어먹고 완전 좋았어요~ 칭찬도 많이 받구요~ ^^

설마 이거보고도 마트가서 제값주고 사시는 분덜이계시는건 아니겠죠? 그럼 아줌마 아님-

참고로 엔크린닷컴은 이벵천국으로 시시각각 다양한이벵을 하고 있으니 수시로 저처럼 들락거려야 짭짤한 혜택을 건질 수 있어여^^

알짜 정보만 드리는 저 쓰담쓰담해주세요~

그리고 혹시 '오션월드' '워터피아' 혹은 '테딘워터파크'에서 저를 보시걸랑"쌩유~" 함 날려주시던가~찡긋

자유·수다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