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시바 방금 올레 공식대리점가서 요금수납을 했는데
이직원이 한달치만 내실건가요? 두달치 한꺼번에 내실껀가요? 라는 멘트를 날려야되는데
이년이 아무멘트없이 그냥 두달치를 한꺼번에 카드를 끄어버리네요
아니 저건 기본멘튼데 저걸 안하고 그냥 결제를 하는데다가
제가 환불하고 다시 해달랫더니 당연히 안된다는 말투로 하네요
시발과정이 귀찮아서 라는거 다 알고있는데.. 아존나짜증나가지고...
다시 해달라고 하니까 거기 kt직원한테 전화해서 막 묻는데 역시 안된다는 말투로 전화를 하길레
아 때려치우라고 안해요 하고 걍 나왔네요
이 대리점직원 좀 꼰지르는법 없나요??
이런거 그냥 인터넷상 글로보다가 막상 당하니 존나빡치네여
일기는 일기장에... 라는 댓글도 달리겠지만 이렇게라도 한번 말하고싶엇어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