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12월달에 엠 사에 건강 보험을 하나 가입했어요..ㅡ.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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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적으로 '어떤' 질병이든 병원에 방문해서 치료 받으면
통원비로 1만원씩 지급이 된다고 하더군요.. 실비보험은 최소 1만원 넘어야 다들 지급이되니....
평소에 잔병치례를 많이 하던 저로써는 좋은거 같아서 진지하게 상담을 받았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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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관을 보니 요딴 분류 코드가 있더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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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서 상담할 때 일반 감기 같은거는 안되는거 아니냐? 하니 된다고 하더군요
(이 약관은 계약 한 이후에 제가 다시 보면서 확인한거고, 저거 질문한거는 가입할 때 통화로만 물어본 것입니다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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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 확답에 냉콤 가입했었드레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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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번 까지 병원 다녀올때는 가입했던 FC통해서 보험금을 지급받았는데...
이번엔 연락이 좀 안되서 고객센터로 전화했더니 해당상품으로는 지급이 안된다더군요..ㅡ.ㅡ
그래서 지금까지 받아왔는데 먼소리냐... 해서 팀장까지 연결해서 나는 가입할 때 확인하고 가입했다 따지고
했더니 확인하고 오늘 연락준데서 좀 전에 받았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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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 FC가 전화와서 죄송하다고... 원래 안되는 거였는데.. 자기 인센티브 땜에 고객 유지하려고 지금까지 지급해드린거다..(한마디로 지 돈으로, 아마 최소 13개월 유지 해야하는듯... 홈페이지에서 해지 신청도 안되더군요)
엄청 팀장한테 욕을 먹었는지.. 자기가 죽을 놈이다 자기가 잘못한거니 회사욕은 하지 말고 저 때문에 다른 보험사나 상품도 못 믿으실까봐 걱정된다면서
지금 까지 낸 보험금하고 다 돌려드릴 테니 고객센터 전화해서 큰소리(욕하면서) 해지 신청해달라고 하라고 하더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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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기내들 잘못이라 인정은 하면서도... 외부적으로는 진상 손님때문.. 이라고 하고 싶은가 봅니다...ㅡ.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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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효.. 다들 보험 가입하실땐 꼼꼼히 확인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