짤방은 Malena Morgand ㅎㄷㄷ
안녕하세요~간간히 로긴안하고 눈팅만으로 짱공유 놀러오는 유저입니다.
제 지인이 도와달라하여 저도 뾰족한 수가 없어 두서없는 글을 올려봅니다.
지금 KT 인터넷 2회선으로 공유기 물려서 16세대 뿌리는 중입니다.
관리비없고 인터넷, 케이블 둘 다 집주인이 해주는 겁니다. 뭐 집세에 포함은 되어있겠지만 따로 내는 관리비가 없습니다.
지금 나오는 금액은 매달 인터넷 - 4.4만, 지방케이블티비 - 약 6만 정도 총 10만 좀 넘네요.
이게 아시다시피 끊김, 속도저하 등을 이유로 항의가 계속되어 KT측에 연락을 했더니
공유기가 문제가 생겨서 공유기를 바꿔야 한다는 등 확답을 주지는 않고 해결도 안되고 해서
SK브로드밴드 쪽으로 2~3개 회선에 유선공유기 물려서 안되냐고 문의를 넣었더니
요새 모텔 등 숙박업소나 다가구 주택, 빌라, 원룸에 들어가는 비즈원 이라는 상품을 소개 해주더라구요.
PC방에 들어가는 장비가 설치되어서 끊길리도 없고 2~3회선 가지고 하면 회선당 제한이 있어서 KT에서 있던 현상이 반복될 수밖에 없다면서요.
매달 이용 금액은 인터넷만 단독으로 들어가면 9만원 정도, IPTV까지 추가로 결합상품 들어가면 16만원 정도.
매달 10만원씩 들어가는 상황에 더 들어가는건 원치 않으니 어찌해야 할까요?
SK 새로운 상품 설치하고 관리비 명목으로 1~2만원으로 걷어서 충당하는게 나을까요?
(관리비로 1만원씩 걷으면 16만원으로 인터넷 + IPTV 사용료로 딱 떨어짐)
아님 KT 그대로 내비두고 쓰기 싫음 쓰지말고 개인적으로 설치하라 해야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