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서발 KTX 궁금한게...

AB형 작성일 13.12.27 22:53: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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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부 수서발 KTX 법인 면허발급 강행 지금 속보로 핫한데...

저거 하면서 발언한게 먼저 실행한 선진국들은 철도경쟁으로 

철도를 활성하시켰다. 현재 적자를 더이상 볼 수 없다.

서비스의 질을 높이고 르네상스 시대를 열어가겠다 

이따위로 발언하는데.

미국, 독일, 영국, 일본을 다녀와본게 다지만 지하철은 한국이 최고다라고 느끼고

서비스의 차이는 전혀 못느끼겠고 외국가 차이가있다면 서비스 차이가 아니라 

철도 이용하는 이용객들의 마인드 차이정도.

그리고 

요금과 운행은 변함이 없을거라는데 고작 수서발 오픈해서 적자를 해결한다는게 무슨말인지

적자는 근본적으로 돈문제인데 돈문제 해결할 수 있는게 크게 3가지아닌가요?

이용금 인상, 돈되는곳만 운행, 순간 효과를 볼 수 있는 철도직원 임금 삭감

바보가 아닌다음에야 좀만 생각하고 크게 보면 답은 뻔한데.

수서발 오픈해서 비교해보면 확연한 차이를 볼수있다는데 누구말대로 

돈되는 곳 오픈해서 거기랑 비교하면 답은 뻔한거고 

결국 걔들이 할말은 이거봐라 이런차이다라고 하지않을까 싶고 꾸엑138815238944943.jp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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