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상영중인 영화 소개해드릴게요~
1.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2
진짜 전쟁은 지금부터 시작이다!
- 줄거리 -
스파이더맨의 삶에 완전히 적응한 피터 파커(앤드류 가필드)는 거미줄로 뉴욕을 활강하며 위험에 처한 시민들을 구해주고 사랑하는 연인 그웬(엠마 스톤)과 데이트를 즐기며 행복하게 살아간다. 그러던 어느 날, 스파이더맨의 열렬한 팬이자 오스코프사의 전기 엔지니어인 맥스(제이미 폭스)는 작업 중 치명적인 사고로 자신에게 엄청난 능력이 생긴 것을 발견한다. 하지만 이 능력으로 인해 뉴욕을 마비시킨 대규모 정전사태가 발생하고 사태를 해결하기 위해 나선 자신의 영웅 스파이더맨에게 공격을 당하자 배신감을 느끼고 분노한다. 여기에 해리 오스본(데인 드한)은 맥스에게 자신과 함께 스파이더맨에게 복수를 하자며 손을 내미는데…
더욱 강력해진 적들의 등장! 진짜 전쟁은 지금부터다!
--
리뷰열전에 스파이더맨 리뷰가 올라왔네요
(스포)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2 : http://fun.jjang0u.com/review/release_view?db=346&no=14367
2. 천재강아지 미스터 피바디
역사상 가장 똑똑한 강아지 나타나심!
- 줄거리 -
IQ800, 박사학위 취득, 발명, 요리, 댄스, 연주까지...
못하는 게 없는 역사상 최고의 천재 '미스터 피바디'
하지만 그의 정체는 바로 강아지! 게다가 똘똘한 아들 '셔먼'을 둔 아들바보이다.
'셔먼'은 같은 반 친구 ‘페니’로부터 아빠가 강아지라고 놀림을 당하지만 의기소침도 잠시!
미스터 피바디와 셔먼에겐 남들은 상상도 못할 둘만의 비밀이 있다.
바로 전세계 어느 곳, 어느 시대든 갈 수 있는 '타임머신'이 있다는 것!
레오나르도 다빈치, 반 고흐, 셰익스피어를 만나고 고대 이집트, 프랑스 혁명, 트로이 전쟁을 넘나드는 그들의 시간여행은 지칠 줄 모르고 계속 되는데!
시간여행 어디까지 가봤니?
천재강아지 미스터 피바디와 셔먼의 급이 다른 모험이 펼쳐진다!
--
드림윅스 2014년 새로운 작품
지난 미국 개봉당시 북미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으며 평단과 언론,
관객들의 폭발적 호평을 불러일으킨 [천재강아지 미스터 피바디]
다채로운 볼거리, 생동감 넘치는 캐릭터가 주요 포인트
3. 방황하는 칼날
한 아이의 아버지는 하나뿐인 딸을 잃은 피해자가 되고, 이제는 살인자가 되었습니다.
- 줄거리 -
버려진 동네 목욕탕에서 싸늘한 시체로 발견된 여중생 수진. 아버지 상현(정재영)은 하나뿐인 딸의 죽음 앞에 무력할 뿐이다. 그러던 어느 날 상현에게 범인의 정보를 담은 익명의 문자 한 통이 도착한다. 그리고 문자 속 주소대로 찾아간 그곳에서, 소년들에게 성폭행을 당하며 죽어가는 딸의 동영상을 보고 낄낄거리고 있는 철용을 발견한다. 순간, 이성을 잃고 우발적으로 철용을 죽인 상현은 또 다른 공범의 존재를 알게 된 후, 무작정 그를 찾아 나선다. 한편, 수진이 살인사건의 담당 형사 억관(이성민)은 철용의 살해현장을 본 후, 상현이 범인임을 알아차리고 그를 추격하기 시작하는데…
--
리뷰열전에 올라온 좋아송님의 리뷰
방황하는 칼날 : http://fun.jjang0u.com/review/release_view?db=346&no=14364
4. 다이버전트
어디에도 속하지 않은 금기된 존재, 다이버전트!
선택하라! 행동하라! 싸워라! 그들의 선택이 세상을 바꾼다!
- 줄거리 -
가까운 미래 시카고, 잦은 전쟁과 자연재해로 폐허가 된 도시에서 인류는 하나의 사회, 다섯개의 분파로 나뉘어 자신이 속한 분파의 행동규범을 절대적으로 따르며 철저히 통제된 세상에 살게 된다. ‘핏줄보다 분파’가 중요한 사회에서 모든 구성원은 열여섯 살이 되면 평생 살아갈 분파를 결정하기 위해 테스트를 치르게 되고, 그 중 어느 분파에도 속하지 않아 금기시 되는 존재 ‘다이버전트’로 판정 받는 소녀 ‘트리스’가 나타난다. 정부에서 개발한 감각 통제 시스템으로 통제할 수 없는 강한 의지를 지닌 ‘다이버전트’. 그들을 둘러싼 거대한 음모와 배신, 숨겨진 어두운 비밀이 밝혀지며 모든 사람들이 지금까지 믿고 있던 모든 것이 산산이 부서지기 시작하는데…
“그들은 질서와 복종을, 나는 자유와 혼돈을 택했다!”
--
2014년 개봉 판타지 영화로 기대를 불러모았던 작품
원작소설을 뛰어넘는 영화가 탄생할 것인가?
5. 캡틴아메리카: 윈터솔져
쉴드가 뚫렸다! 아무도 믿지마라!
- 줄거리 -
어벤져스의 뉴욕 사건 이후 닉 퓨리, 블랙 위도우와 함께
쉴드의 멤버로 현대 생활에 적응해 살아가는 캡틴 아메리카.
어느 날, 죽은 줄 알았던 친구 버키가
적 윈터 솔져가 되어 돌아오고,
어벤져스를 향한 최악의 위기가 시작된다.
--
리뷰열전에 올라은 [캡틴아메리카:윈터솔져]의 리뷰
jopop들 싸움이 더 재미있다. 캡틴아메리카 윈터솔져 :
http://fun.jjang0u.com/review/release_view?db=346&no=14366
http://fun.jjang0u.com/review/release_view?db=346&no=14359
[심각한 스포?] 캡틴 아메리카 : 윈터 솔져 - '미국식 정의구현' 에 대한 현대의 시각 : http://fun.jjang0u.com/review/release_view?db=346&no=14352
http://fun.jjang0u.com/review/release_view?db=346&no=14351
캡틴 아메리카 감상평(스포 x, 엔딩 크레딧 등장인물 살짝 언급) :
http://fun.jjang0u.com/review/release_view?db=346&no=14350
캡틴아메리카 리뷰입니다. (노스포) :
http://fun.jjang0u.com/review/release_view?db=346&no=14349
6. 한공주
한공주 그녀에게 무슨일이 있었던 걸까?
- 줄거리 -
열 일곱, 누구보다 평범한 소녀 한공주.
음악을 좋아하지만 더 이상 노래할 수 없고, 친구가 있지만 고향을 떠날 수 밖에 없었다.
다신 웃을 수 없을 것만 같았지만 전학간 학교에서 만난 새로운 친구와 노래는 공주에게 웃음과 희망을 되찾아준다. 그러던 어느 날, 이전 학교의 학부형들이 공주를 찾아 학교로 들이닥치는데...
한공주, 그녀에게 대체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일까?
--
[한공주]는 예기치 못한 사건을 겪는 소녀가 상처를 치유하고 감내하고 극복해가는 과정을 그린 영화입니다.
기존 영화들이 사건 혹은 사건에 관계된 이들의 지독한 복수에 초점을 맞춰 사람들의 분노를 자아냈다면
[한공주]는 사건 그 이후 삶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7. 니드 포 스피드
당신의 로망이 질주한다!
- 줄거리 -
라이벌 ‘디노’(도미닉 쿠퍼)와의 레이스에서 사고로 친구를 잃고 누명을 쓴 채 감옥에 수감된 ‘토비’(아론 폴). 그는 가석방과 함께 복수를 계획한다. 바로 슈퍼카를 걸고 벌이는 스트리트 레이스 ‘데 리온’에서 ‘디노’를 꺾고 우승을 차지하는 것이다. 하지만 뉴욕에서 대회가 열리는 샌프란시스코까지의 거리는 4,000km, 남은 시간은 단 이틀뿐이다. 게다가 ‘디노’는 ‘토비’를 잡는 자에게 현상금을 내걸고 경찰들까지 ‘토비’의 뒤를 쫓기 시작하는데!
--
관객에게 운전대를 잡은 듯한 생생한 체험을 선사히기 위한 특수 카메라장비가 총동원!
8.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
세계 최고 부호 마담D.의 피살사건!
범인은 전설적인 호텔 지배인이자 그녀의 연인 구스타브?!
-줄거리-
1927년 세계대전이 한창이던 어느 날, 세계 최고 부호 ‘마담 D.(틸다 스윈튼)’가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에 다녀간 지 얼마 지나지 않아 의문의 살인을 당한다. 그녀는 유언을 통해 가문 대대로 내려오던 명화 ‘사과를 든 소년’을 전설적인 호텔 지배인이자 연인 ‘구스타브(랄프 파인즈)’ 앞으로 남긴다.
마담 D.의 유산을 노리고 있던 그의 아들 ‘드미트리(애드리언 브로디)’는 구스타브를 졸지에 유력한 용의자로 지목하게 되고, 구스타브는 충실한 호텔 로비보이 ‘제로(토리 레볼로리)’와 함께 누명을 벗기기 위한 기상천외한 모험을 시작한다.
한편, 드미트리는 그녀의 유품과 함께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까지 차지하기 위해 무자비한 킬러 ‘조플링(윌렘 대포)’를 고용하기에 이르는데…
기상천외하고 미스터리한 사건의 세계!
전세계가 경험할 황홀한 모험에 초대합니다!
--
동화적인 색감&식상함을 넘어선 영화라고 호평이 있는 한편,
이해할 수 없는 난잡한 영화라는 혹평도 있는 호불호가 갈리는 작품
여러분은 어떤 영화가 가장 보고 싶으세요?
저는 스파이더맨 그리고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
목요일 영화산책 여기서 끗~!
다그닥 다그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