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드라이브 iq 3d 5000을 구매해서 엇그제 받아서
카샵에서 어제 후방카메라와 장착하고 작동 잘 되는거 확인하고
집에와서 업그레이드를 무사히 시켜주고 컴플릿 서비스까지 돈내고 등록시켜줬어요
근데 오늘 아침 9시30분 출발후 3분후 회색화면으로 변함과 동시에 무한 삐~~~ 소리가 나더니
그후 시동 몇번 다시 켰었지만 계속 반복 ㅜ 덕분에 초행길 네비 안키고 갔다왔죠
빠르게 샀던 이유도 오늘 갈려고 했었던데 갈때 쓸려고 했었는데 ㅠ
자동차 단자 2곳 센터페시아 있는데 다 확인했지만 같은 증상 반복 ㅜ
자동차 소켓 퓨즈 네비 전원 어뎁터 퓨즈 확인 이상무 ㅠ
전원은 계속 들가고 있는데... ㅜ
달아준 카샵 가서 아저씨한테 물어보니 네비 불량 같다시고
돌아노는길
최후 방법으로 설명서에 as전에 리셋을 시켜보래서 핸드폰 동영상 키고 리셋했지만
지도로 진입과 동시에 회색화면과 삐소리 ㅜㅜ
회원분들에 이런경우 있었나요?
산지 10일도 안됬는데 옥션에서 본사 직영 판매자한테 샀는데
판매처로 보내면 새상품으로 교품받는건가요 본사로 as보내서 as받는건가요?
제가 보기엔 판매처에서 교품이 맞는거 같은데 1일도 제대로 못쓰고 고장났는데 ㅜ 짜증이 막나네요
as든 교품이든 느려터질게 분명해서 ㅜㅜ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