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공형님들 조언좀 해주세요

오키코키 작성일 14.07.08 17:40:56
댓글 8조회 1,489추천 1

짱공형님들 조언이 필요합니다

뭐 딱히 큰일은 아닌데 위에서 저보구 해결해보라고 그래서요

회사에서 아치바코리아 모니터를 2달정도 전에 구입을 했는데 하나가 고장나서 as를 보냈습니다.

그래서 아치바 코리아에 전화를 하니까 전화번호는 없는 번호고

싸이트에 보니 as를 대리로 하는곳에 넘겼다고만 적혀있더라구요

청연인가 뭔가... 알고보니 용산에 있는곳이라 직접 찾아가서 as 맞겼죠

그게 3주전인데 3주동안 아무런 연락도 없고 해서 전화해보니 

as 맞긴곳(청연)은 as접수만 하는곳이라 as기간같은건 잘 모른다 하더라구요

그리고 as 업체번호를 받아서 그곳에 전화하니까

그곳도 대행으로 수리하는 곳이고

저희가 산 모니터가 최근에 출시된 제품이라 지금 부품이 없어서 손도 못대고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아치바코리아 회사 직원이랑 연결할 방법이 없냐고 물어보니까 as접수하는곳에 직원(이뭐뭐실장)이 있다고 하더라고요

다시 청연에 전화하니까 지들은 모른다 아치바코리아가 현재 재정위기로 정리중이다 우리는 모른다 라고 계속 발뺌하네요

이거 그냥 돈 날린건가요? ㅜㅜ

어떻게 환불받거나 교환을 방법은 없는거겠죠?

확 그냥 스트레스 풀게 가서 깽판이라도 칠까요 ㅋ

진짜 중소기업 제품에 큰 불만 없이 살았는데 이렇게 또 하나 배워가네요 ㅜㅜ

140480998274947.jpg







 
오키코키의 최근 게시물

자유·수다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