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하시는 형님들 제얘기좀 들어주세요..

딜라이프 작성일 14.07.24 18:02:13
댓글 10조회 2,049추천 1

140619129084063.jpg
 

 

안녕하세요 눈팅회원에 가까운 딜라이프입니다.

저는 사업체를 운영하고있는 평범한 가장인데요.

너무 답답한 일이 있어서 형님들꼐 조언을 얻을 수 있을까 싶어 글을 남깁니다.

 

제가 준비한 일이 소셜커머스 업체의 정보를 모아서 제공해주는 소셜메타업에다가 가격비교를 해주는 사이트인데요.

다시말해 소셜커머스에 올라온 상품의 가격보다 더 싼가격을 온라인에서 찾아서 제공해주는거죠.

 

준비한지 1년여 정도 되었고, 이제 싸이트가 완성되어서 DB만 받아서 오픈만 하면되는 상황인데..

 

이 DB받기가 쉽지가 않더라고요. 물론 가격비교가 있으니 DB제공을 안해줄려는거 압니다.

 

그래서 가격비교서비스에 귀사의 DB는 절대 사용하지 않겠다. 가격비교나 기타 정책에 위배되는 행위가 있을시엔 DB발신을 언제든 철회할수 있다. 그냥 순수 메타업무로만 사용하고 수수료도 받지 않겠다. 포워딩할 기회만 달라는 식으로 제안을 했는데 뜬금없이 다음과 같이 메일이 오더라고요..

 

140619179416067.jpg

그래서 광고비로 책정된것은 얼마이고 홍보 방법은 이러이러하다~

(광고비는 1억원 좀 안되게 책정되어있고 다양한 프로모션 계획을 장황하게 말씀드렸죠.)

 

라고 답변을 보냈는데 한주가 지나도 답장이 없어서

 

인사차 다시 메일드렸다 우리는 이러이러한 업체이다~ 라고 다시 메일 을 보내도 감감 무소식 (메일은 읽으시더라고요)

 

몇일이 지난 오늘 다시 메일을 보내 만나뵙고 말씀 드리고싶다 편안 시간에 말씀달라고 미팅제안해서 메일보냈는데 역시 읽고 무소식...

 

모든게 준비된 상태인데, 저 업체 DB없이는 서비스 자체가 안되는데 정말 어찌 할 바를 모르겠습니다 형님들..

 

바쁜데 전화 하는건 실례겠지요? 그냥 메일을 계속 보내야 할까요?

 

제가 오죽하면 짱공에 이런글을 쓸까요;;

 

이런문제는 문제도 아니라고 생각하시는 형님 계실지도 모르겠는데, 사업 병아리라 시작부터 멘붕이 오네요..

 

산전수전 겪으신 형님들.. 저 분은 어떤 생각일까요?? 이런 경우엔 제가 어떻게 접근해야 될까요?

 

보름정도 저분 연락만 기다리다보니 잠도 못자고.. 신경이 되게 날카로워지구..

 

책임져야 될 같이 일하는 식구들 생각하면 가슴이 답답합니다.

 

형님들~조언 부탁드립니다~

 

도와주세요~

 

 

 

 

  
딜라이프의 최근 게시물

자유·수다 인기 게시글